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코리아 출신 신인 걸그룹 멤버 피어나인 차은비
    TV&연예 2016. 1. 22. 16:20

    미스코리아 출신 신인 걸그룹 멤버 피어나인 차은비

     

    지난 2013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여성 3인조 실력파 보컬 그룹 피어나인을 아십니까?

     

    피어나인(김소희, 정화진, 차은비)은 모든 멤버가 보컬라인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 2013년 데뷔하였던 신인 걸그룹인데요.

     

    피어나인이라는 팀명은 '피어나'라는 말과 '인'(人)의 합성어로 피어나는 사람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피어나인은 2013년 4월 30일 '옷 한벌 해준적 없어도'를 선공개 한 바 있으며 데뷔 싱글 곡 '웨이크 업'(Wake Up)을 통해 보컬 그룹으로서의 실력을 뽐낸 바 있는데요.

     

    피어나인 차은비 - 사진

     

     

     

     

    특히 신인 걸그룹 피어나인 멤버중에 눈에띄는 멤버가 '피어나인' 막내 차은비로 지난 2014년 차은비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이날 차은비는 169cm의 키에 52kg 몸무게, 34-23-35의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비키니 심사에서는 핑크색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걸그룹 출신다운 끼 넘치는 포즈로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는데요.

     

    피어나인 효인(차은비)

     

    피어나인 차은비 나이 만 26세

     

    경상북도 경주 출생

     

    피어나인 은비는 미스코리아 대회 이전에는 '2011 경북 영주시 풍기 인삼축제'에서 인삼아가씨 선발대회에서 '포토제닉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미인 대회 출전 이력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피어나인은 가비앤제이, 씨야를 잇는 실력파 여성3인조 보컬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갑자기 미스코리아 출신 걸그룹이 왜 검색어로 올라온지는 모르겠지만 미스코리아 출신 걸그룹 멤버는 피어나인 은비가 아마도 최초가 아닐까 싶습니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언제쯤 컴백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걸그룹 피어나인 팬의 한사람으로써 실력파 보컬 그룹 피어나인의 빠른 컴백을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