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TV&연예 2016. 5. 22. 13:16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
유상무에 대한 비난 여론이 식지 않는 가운데, 개그맨 유상무와 김지민이 결별 5년 만에 처음으로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김지민 유상무 결별이유가 새삼 주목 받고 있습니다.
최근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어느 날 갑자기-외.개.인'(외.개.인) 첫 녹화에서는 유상무와 김지민 두 사람이 같은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췄는데요.
유상무 김지민 이유 무엇?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서로 다른 프로그램에 상대의 이름이 나올 때마다 코믹하게 결별 사실을 대처해 온 바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방송 하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보기와 달리 순한 여자
지난해 2월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한 김지민은 전 남자 친구 유상무를 언급하며 "우리는 좋게 헤어졌다. 만나도 인사를 쿨하게 한다"고 말했는데요.
유상무와 김지민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같은 코너를 진행하며 실제로 4년간 사랑을 키웠으나 지난 2011년 4월 결별하고 선후배 사이로 남았습니다.
당시 유상무 소속사 측은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 관련하여 "헤어진 지 꽤 됐다더라. 각자 활동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걸어오는 두 사람을 발견
그밖에 두 사람의 정확한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 허경환은 "어느날 김지민과 전 남자친구 분이 내 앞으로 걸어오더라. 싸웠는지 분위기가 안 좋았다"고 전 연인 김지민과 유상무의 과거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인도 밑으로 걷고 있는 지민
이어 "말 소리가 들리진 않았지만 남자 분이 버럭 화를 냈다. 김지민은 화들짝 놀라더니 '아이구 아이구'하며 바닥에 주저앉았다"며 목격담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 같은 허경환의 짓궂은 폭로에 김지민은 "내가 언제!"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잔뜩 화가 나서 버럭 하는 남자
지난 21일 첫 방송 예정이었던 KBS2 '외.개.인'은 최근 유상무 논란으로 인해 방송 일자가 연기되었는데요.
현재는 유상무가 하차 하거나 녹화분에서 대거 편집될 가능성도 없지 않습니다.
아이구~
두 사람이 출연하게 될 '외.개.인'은 '외국인 개그맨'의 준말로 대세 개그맨들이 12명의 외국인을 후계자로 트레이닝 시키는 프로그램인데요.
내가 언제~
한편, 유상무는 지난 18일 서울 강남의 한 모텔에서 일반인 여대생과 투숙했다가 신고를 당했습니다.
이후 이 여성이 5시간 만에 신고를 취소했지만 다시 번복하여 경찰 조사가 진행되었으나 유상무는 "여자친구이며 술자리로 인한 해프닝"이라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나 21일 유상무의 진짜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돌연 등장하면서 비난 여론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성재 결혼 부인 (0) 2016.05.23 레이양 악성 루머 유포자 고소 무관용 원칙 (0) 2016.05.23 박찬호 부인 재산 (0) 2016.05.21 양동근 부인 박가람 (0) 2016.05.21 안재현 금호동 아파트 집 내부 (0) 2016.05.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