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유정 노출 논란
    TV&연예 2016. 8. 23. 12:48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노출 논란

     

    박보검과 김유정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첫 방송에서 시청률 8.3%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가운데, 극 중 과한 김유정 노출 장면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미성년자인 어린 배우에게 다소 과한 클로즈업이었다며 보기 불편했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22일 오후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궁에 내시로 들어가게 된 홍라온(김유정 분)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이날 방송에서는 홍라온이 가슴에 붕대를 감아 자신이 여자라는 사실을 감추고 남자로 변장하는 장면이 등장하는데요.

     

    홍라온이 긴 머리를 풀고 가슴에 붕대를 감는데, 카메라가 그의 가슴을 클로즈업하는 모습에 일부 시청자들이 부담스럽다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일각에서는 이 장면이 붕대를 감고 있는 김유정의 흉부를 자세하게 묘사하는 등 노출을 강조하는 듯해 과하게 선정적이었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데요.

     

     

    김유정 나이 아직 99년생 만 17세로 미성년자인 것을 감안한다면 노출이 너무 과했다는 지적입니다.

     

     

    아직 안 보고싶은 유정이 노출 장면을 다보네;;

     

     

    특히 시청자들은 시청자 게시판과 SNS를 통해 작품이 공중파에서 방영하는 전체 연령가 드라마라는 점 등을 들어 우려를 표하고 있는데요.

     

    김유정 인스타그램 - 사진

     

    반면 붕대 씬은 여자가 남장을 한다는 극 중 설정을 알리기 위해 필요한 장면으로 극중 흐름을 위해 필요한 연기의 일부일 뿐이라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대세 배우' 박보검, 아역 배우 출신으로 일찌감치 이름을 알린 김유정이 주연으로 확정되며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는데요.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는 전날 밤 10시 첫 방송된 '구르미 그린 달빛'은 전국 시청률 8.3%, 수도권 시청률 9.0%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인 SBS 닥터스(17.8%), MBC 몬스터(8.9%)에 밀리 꼴찌이긴 하지만 시청률이 2~4%대에 머물던 전작 '뷰티풀 마인드'와 비교하면 성공적인 출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구르미 그른 달빛'의 첫 화 시청률은 '뷰티풀 마인드'의 마지막회 시청률 3.2%보다 무려 5.1%나 높게 나오면서 올 초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통해 일약 스타로 떠오른 박보검의 첫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간대 1위를 지키고 있는 '닥터스'가 이제 종영을 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경쟁은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닥터스'의 후속으로는 이준기와 아이유가 출연하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김유정 움짤 - 사진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은 조선시대 예악을 사랑하는 엉뚱한 왕세자와 남장 여자 내시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 퓨전 사극인데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됩니다.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하균 결혼 계획  (0) 2016.08.24
    엄태웅 고소녀 사기죄 구속  (0) 2016.08.23
    이홍기 볼링장 어디?  (0) 2016.08.22
    오연서 김주현 같은 나이 동국대 연영과  (0) 2016.08.22
    설리 구하라 로타 존슨즈 답장  (0) 2016.08.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