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주니어 김기범 근황 두발라이프 제작발표회
    TV&연예 2018. 11. 29. 18:22

    슈퍼주니어 김기범 근황 두발라이프 제작발표회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이 오랜만에 근황을 드러낸 가운데, 예능프로그램 '두발 라이프'를 통해 국내 방송에 복귀하는 배우 김기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으로 유명한 김기범은 지난 2004년 KBS2드라마 '4월의 키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 이듬해 KBS2 '성장드라마 반올림'에서 배우 고아라, 이은성 등과 호흡을 맞추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당시 그는 뽀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많은 여성 팬의 사랑을 받았고 '꽃돌이', '꽃남' 등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슈퍼주니어 1집 앨범 'SuperJunior 05'를 발매하는 등 같은 해 그룹 슈퍼주니어 활동도 시작했는데요.

     

    김기범은 슈퍼주니어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누렸지만, 2009년 3집 앨범 발표 무렵부터 가수 활동을 접고 연기에 집중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김기범은 SBS '뿌리깊은 나무', tvN '아이러브 이태리' 등에 출연하는 등 연기활동을 이어갔고, 2015년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되면서 정식으로 슈퍼주니어에서 탈퇴, 김기범은 국내가 아닌 중국에서 활동을 펼쳤는데요.

     

     

    김기범은 지난해 위진하오 감독의 영화 '김치는 크레이피쉬를 좋아해'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프로필에 따르면 탤런트 김기범 나이 1987년생 만 31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김기범은 이날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PLUS '두발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김기범은 "예능은 너무 오랜만이라 사실 처음에는 걱정이 앞섰다"며 "프로그램의 취지가 걷기에 대한 희망,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김기범은 "'내가 재밌게 해야 할 텐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 드려야 할 텐데'하는 걱정이 많이 들었다. 촬영이 계속되면서 조금씩 마음이 편해지더라"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전에 있었던 회사(SM)와 일을 끝내고, 혼자 경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혼자 일을 진행을 했었다. 새로운 가족들을 찾는데 시간을 많이 보냈다"며 "가끔씩 중국에 가서 드라마, 영화를 찍었고 남는 시간은 어머니와 여행도 다니고 함께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했다"고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두발라이프'는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 SBS Plus에서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SBS funE, 토요일 오후 1시 10분 SBS MTV에서도 만날 수 있는데요.

     

    엑스포츠뉴스 제공

     

    한편,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 근황 공개와 사뭇 달라진 외모로 그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