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인아 나이 몸매 과거 이상형 고백
    TV&연예 2018. 11. 29. 14:52

    설인아 나이 몸매 과거 이상형 고백

     

    배우 설인아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가운데, '청순 베이글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설인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설인아 학력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데뷔 초 자동차 광고, 여행사, 통신사 등 굵직굵직한 CF에서 뛰어난 미모로 주목 받았은데 이어 2015년 KBS 드라마 KBS2 '프로듀사'에서 극중 신디(아이유)의 여고생 안티팬으로 데뷔하는 등 드라마보다 예능 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특히 설인아는 2016년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대선배 조영남의 따귀를 사정없이 때리는 당돌한 연기지망생 역할을 소화하며 관계자들의 눈도장을 받았습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바이올리니스트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는데요.

     

    올해는 '내일은 맑음' 출연 전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탤런트 설인아는 지난해 5월부터 MBC '섹션TV 연예통신'진행을 맡고 있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배우 설인아 나이 1996년생 만 22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배우 설인아 키 167㎝의 늘씬한 기럭지에 운동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설인아 성형전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청순한 얼굴, 태권도 3단에 설인아 주짓수 화이트벨트 2그랄이라는 반전 능력도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설인아 움짤 JTBC, KBS 2TV 제공

     

    평소에는 청순하고 수수한 스타일의 패션을 선호한다는 설인아는 무대에서만큼은 과감한 패션도 서슴지 않아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서울가요대상의 MC로 참여하면서 비키니를 능가하는 파격적인 드레스 덕분에 설인아 몸매 남다른 몸매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설인아 과거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에는 배우 설인아 이상형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를 꼽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방송 등장 전부터 피오를 이상형으로 꼽은 설인아는 피오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 선후배 사이임을 밝히며 피오의 학창시절 인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설인아가 "피오가 3학년이었을 때 1학년이었는데, 1,2학년들도 다 알고있는 인기쟁이였다"고 하자 피오는 "잘 컸구나, 내가 그때 좀 더 빨리 알아봤어야 하는데"라며 피오 설인아 두 사람이 달달한 선후배 케미를 선보인 바 있는데요.

     

    방소화면 캡처 온스타일 제공

     

    최근 설인아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로맨스 연기를 해보고 싶은 사람을 묻자 배우 조진웅을 꼽았습니다.

     

    설인아는 "조진웅 선배는 제 이상형"이라며 "로맨스가 아니라도 작품에서 꼭 뵙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조진웅을 본 적은 없다는 설인아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하면서 인터뷰할 기회가 있었는데, 떨려서 못 하겠더라. 그래서 뵌 적이 없다"며 조진웅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29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털털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한 배우 설인아가 출연해 "강하늘은 배우 계의 유재석이다"라며 강하늘과의 인연을 밝혔는데요.

     

    설인아는 "첫 cf를 찍을 때 너무 긴장이 됐었다"며 강하늘과 cf를 함께한 일화를 전했습니다.

     

    이어 설인아는 "그도 힘들었을 텐데 나의 긴장을 풀어 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감동적이기 까지 했다"고 말해 어떻게 긴장을 풀어줬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또한 설인아는 "강하늘이 입대했다는 것을 나중에 알아 뒤늦게 연락했다"며 아직도 이어지는 강하늘과의 인연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그런가 하면 설인아는 "집을 나갈 때면 무조건 KBS를 틀어 놓았다"며 드라마 시청률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공개해 웃음을 터뜨렸는데요.

     

    KBS 2TV 제공

     

    한편, '청순 베이글녀' 배우 설인아가 출연하는 '해피투게더4'는 이날 29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