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우먼 허안나 결혼 개그맨남자친구
    TV&연예 2019. 1. 12. 14:23

    개그우먼 허안나 결혼 개그맨남자친구

     

    개그우먼 허안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허안나 남자친구 전직 개그맨 예비신랑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허안나 남편 될 예비신랑은 전직 개그맨으로 현재는 다른 일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허안나 남자친구 두 사람은 개그계 선후배로 만나 2012년 연인으로 발전, 7년 연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는데요.

     

     

    허안나는 지난해 8월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허안나는 이날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주년 기념 커플링을 6년 끼고 내일부터 결혼 반지로. 하루 전 결혼. 결혼이라니. 커플링 빠이~ 결혼반지 커몬. 독감이지만 괜찮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6년 된 커플링을 빼고 결혼 반지를 낀 허안나의 손가락이 담겨있는데요.

     

     

    허안나는 손가락에 귀여운 그림을 그려 신랑과 신부를 표현했습니다.

     

    앞서 허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망원시장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허안나와 허안나 남편 될 예비신랑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허안나는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문희준의 뮤직쇼'에 출연해 남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당시 허안나 남자친구와의 연애에 대해 "술을 마시다가 고백 받았다. 감이 왔다. 할 얘기가 있는데 다음에 하겠다고 하길래, 지금 하라고 했다. 그러자 술 깨면 얘기하겠다고 하길래 술 취한 거 아니니까 지금 말하라고 고백을 종용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또 허안나는 "남자친구가 '나랑 사귀어 줄래?라고 고백했다. 그 표현이 나를 배려해주는 것 같아 정말 좋았다"라고 달달한 러브스토리로 청취자들을 심쿵하게 했는데요.

     

     

    지난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허안나는 KBS 2TV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해 주목받았습니다.

     

    최근에는 뮤지컬 '키스 앤 메이크업'의 강이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습니다.

     

    또 허안나는 자신의 SNS에 직접 그린 웹툰 '망원동 짐승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한편, 허안나는 1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루나미엘레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또한 이날 축가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부르며 허안나 결혼 후 서울 망원동 일대에 신접 살림을 꾸릴 계획인데요.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