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싸이 대디 해외반응 타임지 선정 2015 최악의 노래 4위
    TV&연예 2015. 12. 6. 15:29

    싸이 대디 해외반응 타임지 선정 2015 최악의 노래 4위

     

    정규 7집 '칠집싸이다'로 돌아온 가수 싸이(38·박재상)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대부분 극찬속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타임지 선정 "2015 최악의 노래" 중에 4위에 대디가 뽑히면서 타임지의 의도적인 흠집내기가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싸이의 신곡 '대디(Daddy)'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 '최악의 노래 톱10(Top 10 Worst songs)'에 선정되었는데요.

     

     

    타임지 웹사이트 캡쳐 - 사진

     

    싸이의 새 앨범 발표에 전 세계 언론이 싸이 신곡을 집중 조명하며 극찬을 하고있는 가운데 나온 타임지의 선정이라 다소 의외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싸이 신곡이 발표되자 마자 최악곡으로 선정한 것은 타임지의 의도적인 흠집내기가 아니냐라는 지적이 국내 및 해외팬들사이에서까지 일고 있습니다.

     

    싸이 대디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 사진

     

     

     

    타임지의 평가에 따르면 대디 뮤직비디오와 가사에 대해 혹평에 가까운 평가를 내렸는데요.

     

    뮤직비디오는 "우스꽝스러운 비디오(absurdly entertaining visuals of its slapstick video)"라고 평했으며 "가사는 뻔하다(uninspired lyrics)"며 대디를 최악의 노래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대디 가사 중 "You be my curry, I’ll be your rice(너는 나의 카레, 나는 너의 밥이 되줄께)"라는 코믹한 가사에 대해서는 "고맙지만 배가 고프지 않다"며 의도적인 흡집내기를 증명하는듯한 혹평을 했는데요.

     

     

    특히 다른 해외 팝가수와 달리 싸이의 대디 곡만 뮤직비디오가 아닌 외국인 리액션 반응 영상을 올린 부분을 지적하며 싸이팬들은 대채적으로 어이없어 하는 반응들입니다.

     

    제목만 봐서는 기사를 작성한 기자가 싸이를 싫어하는 듯 한데요..;;

     

    아래 원문기사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타임지 원문 ㅡ>  http://time.com/4133060/top-10-worst-songs-2/

     

    유튜브 페이지 캡쳐 - 사진

     

    한편, 앞서 퓨즈TV에서는 그의 앨범이 기대감을 높였다고 보도했으며 롤링스톤 또한 익살스러운 대디로 돌아왔다고 전했고 빌보드까지 싸이 대디에 대한 극찬을 쏟아낸 바 있는데요.

     

    타임지 상당히 짜증스럽네요..;;

     

    그 와중에 유튜브에선 대디(DADDY)만 2천7백만을 돌파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