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현경 립스틱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기타 2016. 1. 14. 12:40

    엄현경 립스틱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MBC '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인 김구라가 배우 엄현경의 미모를 칭찬해 화제인 가운데, 엄현경의 수수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엄현경 립스틱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안녕 열아홉 제품에 덩달아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에서 열연 하였던 배우 엄헌경 립스틱으로 화제가 되었던 수수하지만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는 그녀가 수시로 애용하는 제품은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안녕 열아홉'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엄현경 립스틱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 사진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안녕 열아홉은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엄현경의 수수한 메이크업과 관련해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에이바이봄의 조해영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쿠션틴트는 파우더리해서 까끔한 립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쿠션 부분으로 톡톡 두들겨 사용하면서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파우러디한 립 틴트이기 때문에 블러셔도 활용도 가능하다"고 조언하였는데요.

     

    엄현경 - 사진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는 촉촉한 에멀전 제형이 자연스레 입술에 녹아내려 색상을 생생하게, 마무리는 보송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안녕 열아홉, 첫키스 열번, 몰래 여행, 열두시 귀가 등 위트 있는 컬러명에는 어른이 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이 담겨 있으며 매일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컬러부터 봄의 기운을 닮은 생생한 컬러까지 8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브랜드 전속 모델인 에이핑크 손나은 때문에 손나은 립스틱으로 불리우기도 하는 엄현경 립스틱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안녕 열아홉입니다.

     

     

     

     

    한편,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곽시양과 함께 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에 출연하고 있는 엄현경의 외모를 칭찬하며 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곽시양의 근황을 묻다 갑자기 "곽시양의 누나로 나온 분 예쁘더라"며 궁금증을 나타내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엄현경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곽시양은 "엄현경이다"며 이름을 가르쳐 줬고, 김구라는 다시 "엄현경의 나이가 궁금하다"고 사심을 표현하였는데요.

     

    엄현경이 1986년생 29살인 걸 알게 된 김구라는 "1985년까지는 괜찮은데 1986년은 안 되겠다"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내며 다시 규현에게 "혹시 모르니 검색해 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