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의맛 서수연 이필모 결혼 나이
    TV&연예 2018. 12. 25. 12:45

    연애의맛 서수연 이필모 결혼 나이

     

    배우 이필모 서수연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날 2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필모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필모 서수연 두 사람이 내년 봄에 결혼한다"면서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결혼 준비를 차차 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서수연 이필모 커플이 나이가 있는 만큼 일각에서는 혼전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왔으나 관계자는 "혼전 임신은 절대 아니다. 두 분이 마음이 잘 맞고 워낙 좋은 만남을 갖고 있으니 빨리 결혼을 결정한 것이다"라고 전했는데요.

     

    이필모 인스타그램

     

    실제 서수연 나이 1988년생 이필모 나이 1974년생으로 서수연 이필모 나이차 14세 나이차이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지난 9월부터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제공 - 사진

     

    이들 커플은 2년 전 우연히 만났던 사이여서, 재회 후 급속도로 사이가 진전됐습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프로그램 안에서 서로에 대한 진실된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는데요.

     

    최근 이수연은 자신의 지인인 이병헌 동생 이지안의 펜션이 있는 정동진으로 이필모를 데리고 가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어필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필모는 "결혼 생각이 있냐"는 이지안의 질문에 "당연히 있다"고 대답했는데요.

     

     

    서수연은 이필모에게 이벤트를 해주며 손편지를 통해 "2년 전 우연한 만남부터 횡단보도에서의 운명적 만남, 그리고 지금까지. 언젠가 만나게 될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가 마치 우리 이야기 같아서 오빠와 나의 만남이 숙명이 아닌가 싶다"고 진심을 내비쳤습니다.

     

     

    이어 "카메라 밖에서도 오빠랑 즐겁게 만나고 싶습니다"라고 고백했고 이필모는 "이번 생은 이렇게 마무리 하는 걸로"라고 수줍게 고개를 숙이며 화답했는데요.

     

     

    2004년 MBC 드라마 '대장금'으로 데뷔한 이필모는 KBS2 '솔약국집 아들들', MBC '빛과 그림자', tvN '응급남녀' SBS '피노키오'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공연 '그날들' 무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이필모 아내가 되는 서수연은 레스토랑 CEO로 현재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또 현재 박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대학 강사로도 활동 중입니다.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