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 그녀는 누구일까?
    TV&연예 2015. 10. 14. 02:21

    송종국 첫번째 부인 김정아 그녀는 누구일까?

     

    송종국의 이혼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그가 양육권 및 친권을 모두 포기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몇 달 전부터 갈등을 빚다가 오래 전부터 별거 중 결국 이혼에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송종국의 이혼소식은 사실 이번이 두번째라고 합니다.

     

    송종국 첫번째 부인은 김정아씨로 이영표의 소개로 만났으며 이영표의 부인이 다니던 교회 신도이자 송종국의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하는데요.

     

    2003년 6월에 결혼에 성공했으나 2005년 5월에 이혼을을 하게 되었는데 이에 대해 사실 알려진건 거의 없습니다.

     

    당시에도 단순히 성격차이로 헤어졌다는 이야기만 있는데요.

     

    결혼생활은 1년 남짓이었는데 송종국이 위자료 문제로 한동안 힘들었다고 합니다.

     

    송종국 아내 박잎선 - 영화배우로 활동할 당시 찍은 프로필 사진

     

     

     

    한편, 송종국 이혼 보도에 대해 송종국의 소속사 지센은 한 매체를 통해 “송종국 박잎선이 지난 추석 이후 이혼하기로 원만히 합의하고 법원에 서류를 냈다”면서 ”일부 보도와 달리 이혼 소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설명했으며 이어 자세한 이혼 사유에 대해 “성격 차이”라고만 덧붙였는데요.

     

    송종국은 "양육권을 지아 엄마에게 맡긴것은 아무래도 아이들이 자라나는 데는 엄마의 손이 더 필요하다고 여겼기 때문이며, 아빠인 내가 육아에 신경쓰지 않겠다는 말은 전혀 아니다. 그런 맥락에서 지아 엄마, 아이들과 함께 생활했던 집도 양도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송종국 아내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또한 "지난 주말에도 아이들과 놀이동산에 다녀왔다. 변함없이 아이들을 지원하고 아낄 것"이라며 "아껴주신 팬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 사이에 낳은 아들 지욱과 딸 지아는 박잎선이 양육 중이며 송종국은 양육권 및 친권을 모두 포기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안타깝습니다...ㅡ.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