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 성폭력 혐의 사실무근 성기 노출 사진 루머 부인 공식입장TV&연예 2015. 11. 12. 17:46
카이 성폭력 혐의 사실무근 성기 노출 사진 루머 부인 공식입장
카이 측이 카이가 여성팬에게 성기 노출 사진을 보냈다는 루머에 강력하게 부인한 가운데, 때아닌 엑소 팬들이 가슴을 쓸어내리며(?) 당황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뮤지컬 배우 겸 팝페라 가수 카이와 그룹 엑소 카이가 동명이인인 관계로 엑소 팬들이 깜짝 놀라는 상황이 발생한건데요.
지난달 17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뮤지컬 배우 겸 팝페라 가수 카이는 "내가 데뷔 후 엑소 카이가 나왔다"며 "이상하게 아류 느낌이 난다. 내가 훨씬 먼저 카이라는 이름을 썼는데…" 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였습니다.
엑소 멤버 카이가 아닌 뮤지컬 배우 겸 팝페라 가수 카이입니다.
카이 공식 트위터 캡쳐 - 사진
한편, 지난 11일 카이의 소속사 EA&C의 한 관계자는 한 매체에 "확인 결과 절대 사실이 아니다. 공식 입장을 정리해서 곧 배포할 것"이라면서 당혹스러운 입장을 전했는데요.
이어 "카이의 공식 계정은 회사 쪽에서 관리한다. 카이의 비밀 계정 또한 존재하지 않는다"라면서 "사칭 계정으로 파악하고 있으나 정확한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카이는 지난 10월부터 한 팬으로부터 계속해서 음란성 멘션을 받아와 이를 고소 중에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앞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카이의 여성팬이라고 주장하는 A양은 SNS을 통해 자신의 성기 사진을 전송했다고 주장했으며, 카이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이는 서울대 성악과 학사및 석사 과정을 마친 후 박사과정에 재학하며 클래식 성악가 엘리트 코스를 거쳤고 작년 정규앨범을 발매한 후 단독 콘서트를 열며 팝페라 가수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최근에는 뮤지컬 ‘팬텀’ ‘아리랑’ ‘드라큘라’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비 타블로 디스 곡 앰뷸런스 가사 풀버전 (0) 2015.11.13 아이유 제제 해외반응 영국 가디언지 보도에 해외 네티즌 반응 (0) 2015.11.12 슈퍼스타K7 TOP3 장재인, 박광선, 김필 콜라보 탈락자 누구? (0) 2015.11.12 그녀는 예뻤다 종방연 박서준 황정음 최시원 고준희 조성희 작가등 현장 사진 공개 (0) 2015.11.12 김형중 이선아 PD와 결혼 예비신부 이선아 피디 누구? (0) 2015.1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