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정음 운빨로맨스 캐스팅 될까?(가상캐스팅)TV&연예 2016. 3. 17. 20:35
황정음 운빨로맨스 캐스팅 될까?(가상캐스팅)
배우 황정음이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황정음이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운빨로맨스'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히면서 드라마 운빨로맨스 캐스팅 및 운빨로맨스 가상 캐스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7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에 "'운빨로맨스' 출연을 긍정검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운빨로맨스'는 운과 점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재활용 쓰레기장에서 남은 샴푸를 구할 정도로 자린고비인 남자 제택후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그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가상 캐스팅 : 최다니엘 택후는 일단 반듯해야함
커뮤니티 - 사진
황정음 운빨로맨스 캐스팅이 확정이 되면 황정음이 맡을 역할은 프로그래머 기획 마케팅 기타 잡무를 맡고 있는 심보늬 역이 될 듯 한데요.
두 얼굴의 여인으로 초긍정주의 백설공주이면서 어딘가 미친 구석도 있는 캐릭터로 그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운빨로맨스 드라마화가 확정되면서 운빨로맨스 가상 캐스팅 관련 게시물이 게재되었는데요.
여자주인공- 점보늬
점을 맹신하고 온몸에 부적을 지니고 다닌다
가상캐스팅 : 황정음
공개된 게시물은 심보늬 역에 배우 정려원을 가상으로 캐스팅했지만 현재는 배우 황정음이 가장 유력해 보이고 있습니다.
'운빨로맨스'는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린 황정음의 첫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을 전망인데요.
캐스팅이 확정되게 되면 '그녀는 예뻤다' 이후 1년여 만의 컴백입니다.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MBC 제공 - 사진
택후 빠순이 - 월희역 김예원
택후 친구역 - 윤현민
스포주의
운빨로맨스 네이버웹툰 제공 - 사진
과거 멍순이를 연재했던 김달님이 2014년 2월 15일부터 연재 시작한 작품입니다.
운빨로맨스 줄거리
점에 미쳐 사는 여자, 보늬는 꽃님 신녀으로부터 한 달 안에 부적을 지니고 호랑이띠 숫총각과 하룻밤을 보내지 못하면 올해 안에 죽게된다는 점괘를 받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자기한테 월세를 내지 않으면 집을 나가라고 하고 거기에 간접적으로 찌질하다는 소리까지 한 수전노 집주인 택후가 호랑이띠라는 걸 알게 되는데...
한편, '운빨로맨스'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으로 4월 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출연을 검토중인 드라마 운빨로맨스 황정음 캐스팅 확정 기사가 나올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준영 김세정 언급 단둘이 하와이 보내달라 고백 (0) 2016.03.17 정우성 사모펀드 투자사기 43억? (0) 2016.03.17 인교진 소이현 남편 라디오스타 출연 (0) 2016.03.16 쯔위 의상 논란 사과 (0) 2016.03.15 정주리 남편 나이 1살 연하 회사원 (0) 2016.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