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니뎁 엠버허드 폭행 동영상
    TV&연예 2016. 8. 17. 18:43

    조니뎁 엠버허드 폭행 동영상

     

    할리우드 배우 엠버 허드가 조니 뎁과 합의 이혼을 결정한 가운데, 조니뎁이 엠버허드의 부적절한 관계를 의심해 자해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국 연예매체인 데일리 메일은 16일(한국시간) 조니뎁이 엠버허드와 빌리 밥 손튼의 부적절한 관계를 의심해 마약을 한 후 자신의 손가락을 자르는 등 자해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또 조니뎁은 거울에 '빌리 밥, 몸을 함부로 하는 엠버' 라는 메시지도 남겼다고 덧붙였습니다.

     

    조니뎁 데일리 메일 제공 - 사진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조니뎁은 결혼한 지 불과 한 달 만인 지난해 3월 이런 일을 벌였다고 전했는데요.

     

     

    이런 논란이 제기되자 빌리 밥 손튼 측은 "엠버허드와 부적절한 관계가 아니다"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조니뎁은 이날 엠버허드와 합의 이혼하면서 조니뎁 엠버허드 동영상 및 조니뎁 엠버허드 영상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 12일 연예매체 TMZ는 엠버 허드가 녹화한 조니 뎁의 난폭행동이 담긴 영상을 단독 입수해 공개한 바 있습니다.

     

     

    조니뎁 부적절한 관계 의심 깽판치다가 다친 손가락으로 쓴 글

     

    공개한 영상 속에는 조니 뎁이 술을 마시고 부엌에서 와인 병과 유리를 던지는 등 과격한 행동을 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다친 조니뎁

     

    엠버 허드가 조니 뎁의 폭행을 입증하고자 찍은 이 영상이 공개되자 동정 여론이 형성되는 한편, 오히려 그의 자작극 의혹을 제기하는 목소리도 높아졌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5월말부터 이혼을 앞두고 진실공방을 계속해왔는데요.

     

     

    빌리 밥 손튼 엠버허드 두사람이 영화찍었는데 의심

     

    조니뎁이 엠버 의심하고 저랬다는데..

     

    내용 및 이미지 출처 데일리 메일 제공 -> http://www.dailymail.co.uk/news/article-3741910/Photo-Johnny-Depp-s-ghastly-finger-cut-tip-fit-rage-wrote-blood-wall-Amber-Heard-affair-Billy-Bob-Thornton.html

     

    허드는 부부싸움 도중 뎁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얼굴에 멍이 든 사진을 공개했고, 뎁은 허드가 돈을 뜯어내기 위해 거짓 주장을 하고 있다며 맞받아쳤습니다.

     

    채널 A 아내 앞 광분한 조니 뎁 뉴스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뎁과 허드가 협의이혼에 뜻을 함께하면서 약 3개월 만에 두 사람의 진흙탕 싸움은 막을 내리게 되었는데요.

     

     

    이들은 16일(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우리 관계는 매우 열정적이었고 때로는 불안했으나, 언제나 사랑으로 매여 있었다"며 "어느 누구도 금전적 이득을 위해 상대에게 신체적·감정적인 해를 끼칠 의도는 없었다"고 이혼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조니 뎁과 앰버 허드 부부싸움 영상 공개

     

    허드는 뎁에 대한 접근 금지 명령 연장을 철회했고, 뎁은 허드에게 위자료 700만달러(약 77억원)를 지급하기로 했는데요.

     

     

    허드는 성명에서 "앰버는 조니의 앞날이 행복하길 바란다"는 말과 함께 위자료를 자선단체에 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986년생인 엠버 허드는 2004년 영화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트'로 데뷔하며 빼어난 미모와 탄탄한 몸매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인데요.

     

     

    엠버 허드는 2008년 영 할리우드 어워즈 신인상을 수상했고 영화 '럼 다이어리' '더 워드' '러브 어게인' '대니쉬 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지만 국내 팬들에게는 조니 뎁의 부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엠버 허드는 2011년 영화 '럼 다이어리'를 통해 조니 뎁과 인연을 맺으면서 지난해 2월 23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조니 뎁과 결혼했는데요.

     

     

    아래는 조니뎁이 화내고 술병 던지며 문을 발로 차는 영상(TMZ)

     

    조니뎁 엠버허드 영상 - 유튜브

     

    Johnny Depp Goes Off on Amber Heard... Hurls Wine Glass

     

    영상 출처 미국 연예 매체 TMZ -> http://www.tmz.com/2016/08/12/johnny-depp-amber-heard-throws-wine-glass-domestic-violence-video/

     

    엠버 허드는 조니 뎁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만 해도 "조니 뎁의 가정을 파탄낸 사람으로 낙인 찍히길 원하지 않는다"며 이별을 선언했으나 조니 뎁이 엠버 허드의 마음을 얻기 위해 물심양면 노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조니 뎁의 전 약혼자 바네사 파라디도 아이들이 상처 받을 것을 걱정해 엠버 허드와 결혼하지 말라고 했으며 주변에서도 두 사람에게 부적절한 관계라며 손가락질 했으나 결국 결혼에 골인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그 끝은 결국 결혼 18개월 만에 파경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