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집안 직업
    TV&연예 2018. 12. 5. 19:40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집안 직업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홍진경이 최근 남편과 사이가 좋지 않다고 털어놓은 가운데, 방송인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집안과 홍진경 김정우 결혼 스토리가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홍진경은 지난 2003년 지금의 남편 김정우와 결혼했는데요.

     

    이후 2010년 결혼 7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경희대 체육학과 출신인 홍진경 남편 집안 어머니는 모 재단 이사장이며 지금은 작고한 김정우 아버지는 생전 유명 경영인으로 알려진 바 있는데요.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직업 압구정동에서 스키숍을 운영하던 중 지난 1999년 최진실의 소개로 만나 4년 동안 만남을 이어오다 화촉을 밝혔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프로필에 따르면 홍진경 키 180cm, 홍진경 나이 1977년생 홍진경 남편 나이 1972년생으로 김정우 홍진경 나아차이 5세 나이차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지난 2014년 8월 방송된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홍진경은 남편과 첫 만남 그리고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홍진경은 첫 만남에 대해 "소개팅에서 처음 만났다. 그 자리에서 보자마자 반했다"며 고백했는데요.

     

    이어 "말투, 눈빛, 매너 하나하나가 인위적으로 느껴지지 않았고 고급스러웠다"며 "심지어 타고 나온 차도 멋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앞서 같은해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패널로 출연한 스테파니는 홍진경 남편 집안에 대해 "그녀가 굳이 사업에 안 뛰어들어도 될 만큼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남편과 결혼을 하셨다고 나는 알고 있다. 그의 어머니는 모 재단 이사장이시고, 작고하신 아버지는 생전에 사업체를 운영하셨던 굉장히 유명한 경영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굳이 사업에 왜 뛰어들었을까?"라고 의아해 했는데요.

     

    채널A 제공

     

    그러자 다른 기자는 "사업을 한 번 해보고 싶은 욕망이 첫 번째로 있었고, 어머니가 그렇게 김치를 맛있게 담근다는 얘기는 나도 이영자를 통해서 나중에 들었지만. 아무튼 김치 손맛이 굉장히 유명했고, 그러니까 자기 이름을 건 브랜드로 어머니와 결합해서 '한번 해보겠다' 이렇게 한 거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KBS 2TV 제공

     

    하지만 결혼 7년 만에 얻은 귀한 딸이 돌을 갓 지났을 무렵, 청천벽력같이 홍진경 난소암 진단을 받게 됐는데요.

     

    난소암 치료로 삭발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던 방송인 홍진경 암 완치 소식은 지난 2016년 4월 전해지면서 팬들의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1993년 제 2회 슈퍼엘리트모델 대회 베스트포즈상을 받은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홍진경은 엉뚱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MBC '슈퍼선데이', KBS '테마쇼 환상특급',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는데요.

     

    2003년엔 식품 브랜드 '더 김치'를 론칭해 김치 브랜드 열풍을 이끈 실력파 CEO로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JTBC 제공

     

    이날 5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홍진경, 윤성호, 김인석이 밥동무로 뭉쳐 청라국제도시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데요.

     

    청라국제도시는 국제 업무와 주거단지가 공존하는 신개념 비즈니스 타운입니다.

     

    홍진경과 윤성호, 김인석은 그 중에서도 그림 같은 풍경의 단독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서 한 끼 도전을 펼쳤는데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경은 어느덧 15년차를 맞은 결혼생활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강호동이 "러브스토리 하면 홍진경"이라고 분위기를 잡자, 홍진경은 짐짓 뜸을 들이더니 "요즘 (남편과) 사이가 안 좋다"고 뜻밖의 고백을 해 강호동을 당황케 했는데요.

     

    이어 홍진경은 "다른 가정은 어떻게 사나 궁금하다"며,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고 강호동에게 기습 질문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에 강호동이 "오늘 아침"이라고 망설임 없이 답하자, 홍진경은 "정말 배신감 든다"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한편, 홍진경이 출연한 '한끼줍쇼'는 이날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