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지헌 부인 6남매 아내직업수입
    TV&연예 2019. 1. 23. 22:05

    박지헌 부인 6남매 아내직업수입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 VOS 박지헌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여섯 아이의 아빠가 된 가수 박지헌 수입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박지헌은 지난해 2월 여섯째를 득녀하며 6남매의 아빠가 됐습니다.

    박지헌은 과거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 '총각이었던 VOS 때와 결혼을 한 현재의 차이점'을 묻자 박지헌은 "수입은 오히려 늘었다. 그런데 단 한 푼도 제 자신에게 못쓰고 있다"고 답했는데요.

     

    (주)아이패밀리SC 제공

     

    이어 박지헌은 "총각 때는 옷과 차 운동 등 품위 유지로 돈을 대부분 투자했지만, 지금은 거의 다 끊었다. 끊을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또한 박지헌은 "과거 VOS로 활동할 당시, 유명세를 타니까 보험을 들어달라는 사람이 많았다. 다 들어줬었다"고 말하며 착잡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3년 전 사업에 실패한 뒤 많이 해약을 했다면서도 "지금도 보험을 들어달라는 연락이 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3남 3녀의 아빠 박지헌 부인 서명선 씨와는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서명선 박지헌 부부는 결혼 사실이 대중에 알려지기 전부터 함께 살다 지난 2010년 혼인신고를 한 뒤 2016년 4월 뒤늦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SBS 제공

     

    과거 방송된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박지헌 아내 서명선 씨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성대현은 "애를 정말 좋아하는거냐, 아니면 부인을 좋아하는 거냐"고 질문하자 박지헌은 "둘 다다"라고 대답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박지헌은 이어 "아내를 중학교 3학년때 처음 만났다"며 이후 쭉 사랑을 키워왔다고 고백했는데요.

    최근 박지헌은 SNS를 통해 아내와 함께 키즈카페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며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런점으로 미뤄볼때 추후 박지헌 아내 직업은 남편 박지헌과 함께 키즈카페 문화센터 운영 CEO가 될 듯 한데요.

     

     

    박지헌은 V.O.S 멤버이며 해당 그룹은 그와 함께 김경록, 최현준으로 구성됐습니다.

    지난 2004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한 이래 무려 15년차 가수로 유명세를 탔는데요.

     

     

    이후 2007년 솔로 활동을 시작한 뒤 2010년 V.O.S를 탈퇴했으나, 6년 만인 2016년 1월 V.O.S로 재결합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지헌이 육남매를 낳고도 현재 아내와 하루 10번을 통화한다며 넘치는 사랑을 고백했는데요.

    박지헌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방법과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감동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MBC 제공

     

    한편, 박지헌 육남매와 아내의 특급 사랑법 등 감동 스토리는 이날 23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