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녀는 예뻤다 엑소 연관검색어의 진실
    유머 2015. 10. 25. 15:19

    그녀는 예뻤다 엑소 연관검색어의 진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그녀는 예뻤다 엑소엘 출연"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BC TV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1위 독주체제에 돌입한데다 다양한 유행어를 끊임없이 배출해내며 '신드롬'으로까지 번지고 있는 형국인데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방송 초반부터 항상 보이던 연관검색어 "그녀는 예뻤다 엑소"는 드라마에 까메오로 엑소 멤버가 출연하는것이 아니냐는 설도 있었지만 루머로 결론이 난 상황입니다.

     

    커뮤니티 캡쳐 - 사진

     

     

     

     

    한 네티즌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작가가 엑소팬이어서 연관 검색어에 보인다는 의견도 있었는데요.


    그러나 공개된 게시물에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두 주인공 황정음과 박서준의 엑소엘(엑소 팬 클럽명)을 의미하는 제스처(손짓)를 캡쳐한 사진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한편, MBC TV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가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인기를 얻으면서, 방송 직후 웨이보에서 종합 실시간 검색어 1위, 중국내 한국드라마 1위, 한일드라마 1위를 수시로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MBC TV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한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그녀는 예뻤다 연관검색어에 왜 엑소가 뜨나 했더니 이 장면 때문인가 보네ㅋㅋㅋㅋㅋㅋ

     

    정작 작가는 그런 생각 전혀 못 했을 듯ㅋㅋㅋㅋㅋ

     

    너무 억지다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