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연서 김주현 같은 나이 동국대 연영과
    TV&연예 2016. 8. 22. 15:58

    오연서 김주현 같은 나이 동국대 연영과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윤효제 극본, 오진석 연출)의 여주인공 자리가 원래 주인인 신예 김주현에서 배우 오연서로 교체되었다는 소식에 '엽기적인 그녀' 측이 오연서 내정과 김주현 하차 관련 "확정된 사안은 없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힌 가운데, 김주현 오연서 두 사람의 남다른 인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여주인공이었던 배우 김주현이 하차하고 오연서가 합류할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김주현은 '엽기적인 그녀'에서 주최한 대국민 오디션에서 1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혜명공주'에 낙점된 바 있습니다.

     

    오연서 인스타그램 - 사진

     

     

    그런데 한중일 3개국이 엮인 대형 프로젝트라는 이유로 김주현은 강제 하차를 당했고 조연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대해 '엽기적인 그녀' 측은 "김주현 하차 등 캐스팅에 관한 사항은 아직 확정된 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주현 엽기적인 그녀 제공 - 사진

     

    또한 김주현을 대신하는 배우가 오연서라는 보도 역시 "오연서의 출연 여부가 알려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오늘 대본 리딩을 하는 것은 맞지만 누가 참석하는지 확인되지 않았다. 캐스팅은 아직 정리 중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확인된 바에 의하면 김주현 나이 1987년 03월 10일 만 29세며 오연서 나이 1987년 06월 22일 만 29세로 오연서 김주현 동갑내기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오연서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프로필에 따르면 오연서 학력 동국대며 김주현 학력 역시 같은 동국대로 더 놀라운 건 같은 연영과라는 사실입니다.

     

    김주현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같은학번(?) 같은학교 같은학과로 추정되면서 두 사람의 남다른 인연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앞서 22일 한 매체는 '엽기적인 그녀'가 이날 대본 리딩을 시작했으며 여주인공으로 뽑힌 김주현은 하차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여주인공이 아닌 서브여주 자리 역시 거절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이목이 집중 된 바 있는데요.

     

     

    한편, 신예 김주현이 출연하려고 했던 '엽기적인 그녀'는 2001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조선시대로 배경으로 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커뮤니티 김주현 - 사진

     

    까칠한 견우와 엽기적인 그녀 '혜명공주'의 로맨스를 다룬 청춘 사극으로 남자주인공은 주원이 캐스팅 되었는데요.

     

     

    '엽기적인 그녀'는 8월 말부터 촬영을 시작해 내년 상반기 한국, 중국, 일본에 동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