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연아 키 나이 몸매
    TV&연예 2017. 3. 3. 01:22

    오연아 나이 프로필

     

    배우 오연아가 정우성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 가운데, '시그널 간호사'로 유명한 신스틸러 배우 오연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tvN '시그널'을 통해 이름을 알린 그는 최근 다양한 작품에 등장하며 '대세 신 스틸러'로 떠올랐는데요.

     

    그녀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데뷔 10년 차 배우이자 등장하는 장면마다 관객들의 뇌리에 깊게 박히는 인상적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동안 tvN 드라마 '시그널', '굿와이프', SBS 드라마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 OCN '보이스' 등 화제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로 작품의 흥미를 배가 시켰다는 호평을 받아왔는데요.

     

    특히 '시그널'에서 간호사 역을 맡아 열연해 시청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또 그녀는 브라운관 뿐만 아니라 지난 2006년 데뷔 후 영화 '추격자', '집으로 가는 길', '소수의견' 등 스크린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펼쳤는데요.

     

     

    현재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차선호(엄기준)의 내연녀로 등장해 극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숨길 수 없는 오연아 몸매 드러낸 사진 한장이 게재되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청순하면서 가냘픈 외모와 달리 반전몸매를 뽐내며 뭇 남성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프로필에 따르면 오연아 키 166cm 나이 1981년 12월 01일 만 35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에서 그가 연기를 그만두려다가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KBS 2TV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사실 '시그널'을 찍기 전에 연기를 그만 뒀었다"며 "연기를 그만두고 아르바이트를 찾으러 갔는데 나이가 많아서 안 써주더라. 식당에서 설거지 알바를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겨주었는데요.

     

     

    이어 "오래 전에 찍었는데 개봉을 못했던 영화가 우연찮게 개봉됐는데 그걸 본 정우성 선배님이 '아수라'에 나를 추천했다"며 영화 '아수라'에 정우성 아내 역할로 나오게 된 사연을 밝혔습니다.

     

     

    또한 "정우성 선배님이 영화사에 말하길 '후배가 좋은 길로 갈 수 있다면 끌어줘야 되지 않겠냐'고 했다더라"며 남다른 마음 씀씀이를 증언해 훈훈함을 전했는데요.

     

     

    오연아는 정우성 덕분에 연기자로 돌아올 수 있었음을 밝히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이후 오연아는 화제의 드라마 '시그널'과 '피고인'에 등장해 신스틸러로 큰 활약을 보인 바 있는데요.

     

     

    한편,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에서는 '여배우들 특집'으로 그 외에도 박진희, 장소연, 남보라, 조혜정, 허영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습니다.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리 인스타 볶음밥 사진 논란  (0) 2017.03.06
    김희선 남편 박주영 나이차이  (0) 2017.03.05
    차세찌 한채아 나이차이  (0) 2017.03.02
    나르샤 남편 황태경 결혼  (0) 2017.02.28
    일라이 아내 지연수 부인  (0) 2017.02.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