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명걸그룹 아이돌멤버 친오빠 대마혐의
    일상 2017. 3. 15. 23:12

    유명걸그룹 아이돌멤버 친오빠 대마혐의 검찰 수사

     

    유명 여성아이돌 그룹 멤버의 친오빠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는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유명 걸그룹 멤버 친오빠 정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1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의정부지검 고양지청 형사3부(송연규 부장검사)의 말을 인용해 "대마를 흡연한 혐의(마약류 관리법 위반)로 유명 여성아이돌 친오빠 A(30)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다"라고 보도했는데요.

     

     

    유명아이돌멤버 친오빠 A씨는 유명 여성 아이돌 그룹 멤버의 친오빠이면서 방송 출연 경력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검찰은 유명아이돌그룹 멤버 친오빠 A씨의 모발과 소변 등을 채취해 정밀 검사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동반 흡연자가 있는지 추궁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유명 여자 아이돌가수 친오빠 A씨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제보를 받아 수사 중"이라며 "수사 중인 사건이라 구체적인 내용은 말할 수 없다"고 밝혔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유명 걸그룹 멤버 오빠 A씨는 데뷔한 지 10여년이 된 유명한 여자아이돌 그룹 멤버의 친오빠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유명걸그룹 아이돌멤버 친오빠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단서는 데뷔 10년과 나이 30세에 의정부지검 고양지청으로 유추해볼때 그 지역에 거주하고있을 가능성이 유력해 보입니다.

     

    연합뉴스 제공

     

     

    누구일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