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아영 결혼 예비남편 누구?
    TV&연예 2018. 11. 22. 14:17

    신아영 결혼 예비남편 누구?

     

    방송인 신아영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신아영 남편 될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아영 예비신랑은 신아영과 미국 하버드대학교 동문으로 만나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걸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또한 예비신랑은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두 살 연하의 일반인 남성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신아영은 1987년생으로 지난 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뇌섹녀' 중에 상위 1% '뇌섹녀'를 자랑하는 신아영은 미국 하버드 대학교 역사학과 출신의 수재로 심지어 3000만원 정도의 장학금을 받고 다녔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지난 2015년 10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하버드 대학교 입학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하는 신아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하버드 대학교 입학에 관해 이날 김구라가 "고등학교까지 한국에서 다니다가 하버드대에서 러브콜을 받고 간 것이 맞냐"고 물었고, 이에 신아영은 "편지로 메시지를 받았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고등학교 시절 보아 온 SAT(미국 대학입시 자격 시험)의 점수 데이터를 보고 여러 학교에서 메시지를 보내는데 입학이 보장되는 게 아니고 무작위로 보내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어느 날 도착한 편지 봉투에 "하버드 칼리지라고 쓰여 있는 걸 보고 처음엔 가짜라고 의심했다"고 밝혔지만 그 편지가 진짜 하버드대에서 온 것이란 걸 알게 된 이후로 "거기에 꽂혀서 꼭 가고 싶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신아영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을 해본 적이 없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뛰어난 미모와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3개 국어를 구사하는 외국어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왕립은행에서 인턴을 수료한 바 있어 '금융통' 집안 내력이 주목받기도 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신아영 아버지는 금융 분야 최고 기구의 수장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스포츠 아나운서로 브라운관에 등장한 신아영은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데요.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방송활동을 시작했다는 신아영은 케이블채널 tvN의 '고교 10대천왕', '더 지니어스:블랙가넷',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 다양한 예능에서 우월한 미모와 함께 깔끔한 진행능력 그리고 남다른 끼를 선보이며 활약한 바 있습니다.

     

    MAXIM 제공

     

    과거 축구 여신으로 불리웠던 신아영은 지난 2014년 6월호 표지모델로 글로벌 남성 잡지 MAXIM과 인연을 맺기도 했는데요.

     

    신아영 몸매 남다른 몸매와 키 169cm의 우월한 기럭지로 당시 화보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남성 독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신아영은 과거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맥심 화보를 어떻게 찍게 됐느냐"는 질문에 "월드컵 특집으로 맥심 화보를 찍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화보 자체가 자극적이긴 했지만, 이후에 자꾸 신체 부위를 언급하고 그런 쪽으로만 부각시킬 때는 속상하기도 하다"고 말해 몸매에만 주목받는 것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신아영은 "TV에 나올 때도 준비해 준 의상을 입을 때 체격이 조금 있다 보니 몸매가 부각되서 남들보다 더 야해 보일 때가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후 2015년 프리선언한 신아영은 최근 이상민, 김일중, 공서영 등이 속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예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신아영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한편, 이날 22일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신아영은 오는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신아영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아영 씨가 오는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다음은 신아영 결혼 공식입장 전문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