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리 3초 삭제 사진의 진실
    TV&연예 2019. 1. 3. 00:22

    설리 3초 삭제 사진 진실

     

    가수 겸 배우 설리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삭제된 설리 인스타그램 속 과거사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인스타 3초 만에 삭제된 사진. 애 왜 이러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소 괴기스러운 표정을 하는 설리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특히 당시 계정을 삭제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을 차단했던 설리가 갑자기 이런 사진을 올릴 가능성이 거의 없어 의문이 증폭됐는데요.

     

    설리 인스타 - 사진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은 2년 동안 납치당해 고문을 당한 일본 여성을 가해자가 찍은 사진이랑 합성한 것 같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2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만있는 진니네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친구들을 끌어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거나 그윽하게 바라보며 파티를 즐기는 설리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그러나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모습들과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 설리는 파격적인 란제리룩 패션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지난 5월 한 이벤트 포토행사에 참석한 설리는 아찔한 블랙 상의에 오렌지빛 자켓을 매치하며 투명한 화장과 패션에 더욱 치중한 모습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특히 과감한 란제리룩도 찰떡 같이 소화한 설리의 미모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설리는 지난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 이후 걸그룹 f(x)로도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돌연 팀에서 하차한 뒤 현재는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설리는 앞서 그룹 활동 이전인 11세 때 드라마 '서동요'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로 연예계에 입문했고, 에프엑스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다수의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았는데요.

     

     

    가장 최근 작품은 영화 '리얼'로 당시 김수현이 주연을 맡았고, 설리는 여주인공 송유화 역으로 극 중 장태영이 다니는 VVIP 재활병동의 재활치료사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한편, 설리는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리상점'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