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가비 조쉬 캐럿에게 받은 깜작 청혼 프러포즈 영상 공개
    TV&연예 2015. 11. 26. 12:50

    국가비 조쉬 캐럿에게 받은 깜작 청혼 프러포즈 영상 공개

     

    유튜브 스타인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연인 국가비에게 깜짝 청혼을 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영국남자 조쉬 국가비 프러포즈 유튜브 영상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유튜브 스타 조쉬 캐럿은 자신의 SNS를 통해 '1만7000㎞ 서프라이즈'라는 제목의 영국남자 국가비 프러포즈 유튜브 영상을 게재하였는데요.

     

     

    공개된 영상속 조쉬 캐럿은 "이번 영상은 제 개인적인 이야기기이기도 하지만, 제 인생의 아주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니까… 여러분들이랑 공유하고 싶었어요"라며 프로포즈 영상을 대중들에게 공개하였습니다.

     

    국가비 조쉬 유튜브 영상 화면 캡쳐 - 사진

     

     

     

    이어 조쉬 캐럿은 "저는 진심으로 가비를 많이 사랑해요. 그리고 2년동안 저와 올리를 너무 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서 당연히 저와 가비의 관계도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지만 이거 또한 큰 바람인 것 알아요. 너무 큰 부탁이죠! 대신 이제 곧 결혼해도, 우리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보여드릴거니까 걱정마세요"라고 설명했는데요.


    이후 국가비는 "우리 결혼해요. 허락해준 엄마 아빠 사랑해, 끝까지 제 편들어주시고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준 분들께 이 영상을 바칩니다"고 소감을 적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9월 조쉬 캐럿은 자신의 SNS를 통해 "유튜브에서, 티비에서 보고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며 "사귄지 1년쯤 됐다. 고민 끝에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여자 친구인 국가비와의 열애를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이제 국가비가 제 여자 친구가 맞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린다. '썸'을 타는 사이는 아니다"며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내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국가비 또한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모자랍니다" 라며 자신의 SNS를 통해 영국남자 조쉬 캐럿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17,000km 서프라이즈!! 영국남자 조쉬 청혼 영상 - 유튜브

     

    한편, 요리가 국가비는 지난 2014년 방송된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유명세를 얻은 바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