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창렬 피소 황당 VS 원더보이즈 오월 폭행 맞다 진실은?
    TV&연예 2015. 12. 1. 17:11

    김창렬 피소 황당 VS 원더보이즈 오월 폭행 맞다 진실은?

     

    그룹 DJ DOC 멤버 김창렬이 후배 가수의 뺨을 때리고 월급을 갈취했다는 내용으로 피소당한 가운데, 김창렬은 한 매체를 통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나 원더보이즈 전 멤버 오월(Owol)이 김창렬을 고소한건 사실이고 폭행도 맞다는 입장을 밝힘에 따라 해당 사건의 진위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 1일 오월 소속사 샤이타운뮤직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김창렬을 고소한 것이 사실이다"며 "현재 계약 해지와 정산 관련된 소송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김창렬 - 사진

     

    이어 관계자는 "올해 11월 김창렬 소속사와 계약 해지가 되었지만, 계약 해지 및 정산 관련 소송은 1년 전부터 준비 중이었다"며 "오월을 포함한 나머지 멤버들은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것이며, 오월은 김창렬 개인에게 고소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김창렬 측이 무고죄로 법적 맞대응을 할 계획이란 입장에 대해 "정말로 사실이니 고소한 것"이라며 거듭 주장한걸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원더보이즈 - 사진

     

    앞서 한 매체는 김창렬이 자신이 대표로 있는 A기획사 소속 가수의 뺨을 때리고 월급을 뺐었다는 내용으로 지난달 서울 동부지검에 피소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고소장을 제출한 B씨는 지난 2012년 11월 서울 노원구에 있는 한 고깃집에서 김씨로부터 뺨을 수차례 맞았으며 월급도 빼앗겼다고 주장하며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전했는데요.

     

     

     

     

    김창렬은 또 다른 매체를 통해 말도 안 된다는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김창렬은 "고소장을 낸 원더보이즈 멤버가 계약 기간이 남았는데도 무단이탈하고 회사에 내용증명을 보냈다"며 "전혀 대화를 나누려 하지 않았다"고 밝혔는데요.

     

    또 "지난 11월 중순에 그 멤버들과 김창렬 및 소속사 관계자가 조정기일에 참석했으나 판사가 오히려 이탈한 멤버들의 잘못을 지적했다"며 "이번 사건에 대해 김창렬은 폭행한 사실이 없으니 오히려 당당하다. 법대로 일을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원더보이즈 앨범 자켓 - 사진

     

    박치기, 영보이, 오월, 마스터원으로 구성된 그룹 원더보이즈는 2012년 미니앨범 '문을 여시오'로 데뷔하였으며 가수 김창렬이 제작자로 나서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나 2013년 앨범 한 장을 추가로 발매하고 이후 활동을 중단, 개별활동에 나섰습니다.

     

    김창렬은 "B씨는 원더보이즈 멤버인데 지난해 소속사에 내용증명을 보냈던 멤버 중 한 명이다. 계약 위반으로 인해 소속사에서 해당 멤버들에게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진행했는데 이로 인해 압박감을 느꼈는지 말도 안 되는 고소를 했다"며 무고죄로 맞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인데요.

     

    B씨가 원더보이즈 전 멤버 오월 인 듯 합니다...ㅡ.ㅡ

     

    한편, 김창렬 또한 소속가수 원더보이즈 멤버 폭행설 및 월급 갈취 주장과 관련하여 1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려 심경을 밝혔습니다.

     

    다음은 김창렬 인스타그램 글 전문입니다.

     

    김창렬 인스타그램 캡쳐 - 사진

     

    원더보이즈 전 멤버 오월 김창렬 고소는 사실 폭행 맞다 VS 김창렬 폭행설 및 월급 갈취 주장은 말도 안된다 무고죄로 맞대응

     

    진실은 아직 알 수 없지만 결국에는 법적공방이 이어질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