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카이 크리스탈 열애 인정 SM 공식입장TV&연예 2016. 4. 1. 13:18
엑소 카이 크리스탈 열애 인정 SM 공식입장
그룹 엑소 카이(김종인 나이 22)와 걸그룹 f(X)의 크리스탈(정수정 나이 22)측이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힌 가운데, 카이 크리스탈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SM엔터테인먼트 사내커플 2호의 탄생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카이와 크리스탈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의 한 관계자는 1일 한 매체에 "두 사람은 친구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크리스탈 카이 두 사람이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는데요.
앞서 이날 오전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카이와 크리스탈의 심야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면서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자를 쓴 채 크리스탈의 단골 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온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1994년생 동갑내기로 10년 전인 지난 2007년 연습생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카이 크리스탈 화보 더블유 코리아 제공 - 사진
이들은 바쁜 월드 투어 일정 중에도 틈틈이 데이트를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엑소의 월드 투어와 에프엑스의 일본 단독콘서트 사이 시간을 쪼개 만났다고 보도하였습니다.
특히 2월 16일 LA투어를 끝내고 한국으로 잠시 돌아온 카이는 강북에 있는 바닷가재 전문점에서 크리스탈과 함께 저녁을 먹었다고 하는데요.
또 카이가 자카르타에서, 크리스탈이 나고야에서 돌아온 3월 1일에도 함께 만나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4년 6월 엑소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이 열애를 인정하며 SM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내커플 1호로 이름을 올린 바 있는데요.
백현과 태연은 열애 1년 3개월 만인 지난해 9월 연인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았습니다.이어 2년여 만에 또 다시 엑소의 멤버인 카이가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 f(x) 크리스탈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한 엑소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에 이어 SM 공식 2호 사내커플이 되었는데요.
카이 크리스탈 커뮤니티 - 사진
특히 SM 공식 사내커플 1호와 2호 모두 그룹 엑소에서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카이 크리스탈 열애 소식이 보도되자 엑소와 에프엑스 양측의 팬들은 "만우절 거짓말 같은 스캔들"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으나 현재는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대하며 두 사람을 축하하는 분위기(?) 인데요.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과 아이돌그룹 EXO 멤버 카이가 교제 중이란 사실이 이날 밝혀지긴 했으나 사실 연예계에는 두 사람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는 소문이 파다했습니다.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선 "둘이 교제하는 것 아니냐"는 소문이 이미 수개월 전부터 심심찮게 떠돌았던 바 있었는데요.
게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크리스탈과 카이가 교제 중이란 의혹은 이미 오랫동안 제기되어 온 바 있습니다.
곳곳에서 목격담이 들렸으며, 두 사람이 비슷한 옷과 물건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에 포착되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그때마다 팬들이 둘의 교제 의혹을 근거 없는 추측으로 일축했으나 실제로는 연습생 시절부터 정을 쌓아온 애틋한 연인 관계였던 사실이 이날 드러나면서 두 사람의 열애를 추측했던 정황들도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크리스탈 카이 열애를 추측하는 글이 게재되기도 했는데요.
게재 된 내용 속에는 카이가 청담동에 있는 동물병원에 '모스'라는 이름에 애완묘를 맡겼다며, 이는 과거 크리스탈이 꼽은 이상형은 조니뎁으로 케이트 모스와 연인 사이였던 거처럼 이들 같은 커플이 되고 싶다고 밝힌 것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라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사랑의 메신저로 고양이가 거론되고 있는 건데요.
팬들은 '모스'라는 단어에 의미심장한 뜻이 숨어있었던 게 아니냐는 반응들입니다.
이어 카이 크리스탈 같은 옷과 소품 등을 소장하고 있다며 해당 물품이 커플템 일 것이라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또 크리스탈이 시상식에서 상을 받자 엑소 멤버들이 일제히 카이를 쳐다봤다며 해당 모습이 담긴 영상 캡처 본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그간 몇몇 네티즌들은 크리스탈 카이가 함께 있는 모습을 봤다는 목격담까지 덧붙여 카이 크리스탈 열애 가능성을 높인바 있었는데요.
카이는 최근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앵콜 공연을 마쳤으며, 크리스탈은 지난 2월 에프엑스 일본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지은 바 있습니다.
엑소 멤버 카이는 지난 2014년 1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의 '정상의 남자들' 특집에 출연하여 아직 불 같은 사랑을 해보지 못했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카이는 여자친구가 생기면 들려주고 싶은 곡으로 저스틴 비버의 'As Long As You Love Me'를 선곡했습니다.
DJ 박경림은 카이에게 "아직 불같은 사랑을 못 해봤냐"고 물었고 카이는 "아직 못 해봤다"라고 대답했는데요.
하지만 곧이어 카이는 "아, 전 이미 팬 여러분들과 불같은 사랑을 하고 있다"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드디어 그 상대를 찾으신 듯.. ㅋ
엑소 카이 커뮤니티 - 사진
한편 카이는 엑소의 멤버로 지난 2012년 데뷔, 최고의 K-팝 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엑소 멤버 카이는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에 화려한 퍼포먼스 등 뛰어난 실력을 겸비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초코뱅크'라는 제일기획이 기획하고 있는 웹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에도 도전했는데요.
취업을 준비하던 주인공들이 창업을 하기로 마음 먹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금융정보와 함께 크라우딩펀드, 핀테크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금융 상품 등 다양한 소재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극 중 김종인은 '초코뱅크'를 통해 김은행 역을 맡은 바 있습니다.
은행처럼 돈을 산더미처럼 쌓아두고 살라는 의미에서 아버지가 주어준 이름이며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직을 앞둔 취업준비생으로 리얼한 생활을 연기했는데요.
크리스탈은 f(x)의 멤버로 2009년 데뷔, 드라마 시트콤 등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의 친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f(x)의 센터로 대부분의 무대의 시작과 마지막을 담당하고 있으며 노래 실력 또한 나이에 비해 잘하는 편으로 평균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당연히 f(x) 국내외 원탑으로 f(x) 팬덤의 50%는 크리스탈이 먹고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데요.
중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유, 태연과 더불어 2015년 여자아이돌 팬덤 순위 TOP3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크리스탈 카이 열애 인정 - 사진
온라인 상에서 두 사람의 열애가 지금 가장 핫 한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현재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애란 결혼 남편 초등 동창 (0) 2016.04.02 허참 전원주택 집 공개 (0) 2016.04.02 태양의 후예 중국반응 (0) 2016.03.31 용감한 기자들 업소녀와 결혼한 남자배우 (0) 2016.03.30 정겨운 이혼 소송 (0) 2016.0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