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TV&연예 2016. 4. 5. 11:12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오상진과 열애 중인 김소영 MBC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및 프로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2010년 OBS 아나운서로 시작해 2012년 MBC에 입사했는데요.

     

     

    김소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 사진

     

    두 사람은 MBC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알려진 바에 의하면 1987년생인 김소영 아나운서는 오상진보다 7살 연하입니다.

     

    김소영 아나운서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특히 김소영 아나운서 학력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실력, 외모 뿐만 아니라 재능도 겸비한 재원인데요.

     

     

    2013년 3월부터 MBC 메인뉴스인 '뉴스데스크' 주말 진행자로 활약한데 이어 2013년 11월부터 2014년 5월까지 평일 진행을 맡아 MBC의 얼굴로 급부상했습니다.

     

    이후 MBC 생활뉴스, 뉴스24 등 뉴스 진행을 주로 선보여 왔으며 현재는 '통일전망대',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 중인데요.

     

    이와 함께 다양한 MBC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습니다.

     

     

    지난해에는 MBC '일밤 복면가왕'에서 '비 내리는 호남선'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평소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비춰지던 김소영은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비 내리는 호남선'으로 무대 위에 오른 김소영은 수준급의 노래실력으로 패널들을 놀라게 한 바있는데요.

     

     

    이에 김구라를 비롯한 대다수 패널들은 "노래를 너무 잘해 아나운서라고는 전혀 예상도 못했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특히 그의 늘씬한 몸매 또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편, 오상진의 소속사 프레인 TPC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상진이 김소영 아나운서와 열애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약 1년간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 맞다"라며 "두 사람이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아직 향후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그동안 오상진은 많은 분께 좋은 소식을 알리고 싶었으나, 혹시라도 상대방이 불편을 겪을까봐 매우 조심해왔다. 갑자기 밝혀지게 되어 놀랐을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전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소속사 측은 "거의 매일을 하루 종일 동행하는 매니저도 모를 정도로 그간 감쪽같이 이 사실을 숨겨온 것에 대해 매우 놀랍고 서운했다"라며 "하지만 서운함과 아쉬움보다 축하하는 마음과 기쁨이 몇 배 더 크다. 소식을 들으신 모든 분들도 같은 마음으로 따뜻하게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다만 상대가 방송을 하는 사람이기 전에 직장에 몸담고 있는 조직원인만큼 혹시라도 과도한 관심으로 피해가 가지 않을까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다. 두 사람을 예쁘게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모쪼록 좋은 인연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