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효 진연희 결혼 축하해 내 청춘
    TV&연예 2016. 7. 20. 13:45

    진효 진연희 결혼 그시절 가진동 "결혼 축하해, 내 청춘"

     

    대만의 '국민 첫사랑' 배우 진연희(천옌시)와 4살 연하의 중국 배우 진효(천샤오)의 '세기의 결혼식'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가운데, '그시절' 중화권 배우 가진동이 동료 진연희에게 애틋한 결혼 축하 인사를 전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가진동은 진연희의 결혼식을 맞아 자신의 웨이보에 "오늘은 소년이 소녀에게 가는 마지막 날. 넌 분명 내 상상보다 이쁠거야. 결혼 축하해, 내 청춘"이라는 영화 속 명대사와 함께 진연희와 출연한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那些年,我們一起追的女孩)'의 스틸컷을 함께 게재했는데요.

     

     

    가진동은 새 영화 촬영 일정으로 진연희의 북경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글로 축하를 전하면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뭔가 짠 하네요..

     

    영화 보신 분들은 이해하실듯..ㅠㅠ

     

    진효 공작실 웨이보 - 사진

     

     

    특히 중국 팬들은 열렬하게 반응하며 '가진동 진연희', '오늘은 소년이 소녀에게 가는 마지막 날', '결혼 축하해, 내 청춘' 등이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날 오후, 중국 베이징에서는 중화권 연예계 '세기의 결혼식'이 열렸으며 특히 이날 결혼식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정도로 중국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진연희와 진효는 전통복 혼례 절차, 본식, 피로연 등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어진 강행군(?) 내내 행복한 미소를 잃지 않고 결혼식에 임했는데요.

     

     

    대만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서 여고생 주인공을 연기, 극강 동안 미모를 뽐내며 대만의 '국민 첫사랑'으로 자리한 진연희는 중국 드라마 '신조협려'를 통해 만난 4살 연하의 진효와 1년 2개월 열애 끝에 부부가 되었습니다.

     

     

    현재 임신 3개월째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대만 여배우 진연희 진효 결혼 움짤 커뮤니티 - 사진

     

    마치 이것은..

     

    영화의 한 장면인가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那些年,我們一起追的女孩)' 진연희 결혼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