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다은 임성빈 디자이너 집
    TV&연예 2016. 8. 2. 20:38

    신다은 임성빈 디자이너 집

     

    배우 신다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부부가 '택시'에 출연하는 가운데,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영상에 신다은 임성빈 집 공개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2일 오후 방송예정인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귀여운 눈웃음과 솔직 담백한 성격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신다은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이 탑승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임성빈 신다은 신혼집 전격 공개하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더써드마인드 제공 - 사진

     

    특히 디자이너 임성빈의 감각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세련되고 아늑한 임성빈 신다은 집에 mc 이영자 오만석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의 특별했던 첫만남부터 결혼에 성공하기까지 달콤한 스토리를 전할 계획이며 4평 집을 20평처럼 보이게 하는 마법 같은 인테리어 노하우도 공개합니다.

     

    tvN 택시 예고 영상 캡처 - 사진

     

     

    이중에서도 신다은이 임성빈과 처음 만나기까지 순탄치 않았던 스토리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먼저 임성빈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를 설명하며 "배우 하석진 형과 학교 선후배 사이라서 잘 알고 지낸다. 아무래도 지인이다 보니 하석진 형이 나오는 작품을 유심히 보는 편인데, 같이 나오는 신다은씨에게 호감이 가서 소개팅을 부탁했다"고 전했습니다.

     

    신다은은 "처음 하석진씨의 소개팅 제의를 거절했다. 일단 그 나이대의 남자가 제 기준에는 어려 보였고, 괜히 하석진씨와 관계가 서먹해질까봐 부담스럽기도 했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러나 그 후 편한 자리에서 임성빈을 처음 보게 됐고, 첫인상은 좋지 않았지만 나중에 한번 더 만난 자리에서 임성빈의 진짜 모습을 보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한 이야기를 공개해 택시 안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입니다.

     

     

    센스 가져서 뭐 하게?

     

    신다은 남편 임성빈 공간 디자이너는 현재 방송중인 종합편성채널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놀라운 공간 연출 능력을 뽐낸 바 있는데요.

     

     

    어차피

    거지 같은데

     

    결혼 전 한 인터뷰에서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의 성치경 CP는 "임성빈은 성실하고 차분한 성격"이라며 "그러면서도 서핑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면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센스는

    자신감이 필요하지

     

    이어 "촬영할 때도 열심히 적극적으로 하고 승부욕도 있다"고 덧붙였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임성빈 디자이너 나이 1983년 04월 13일 만 33세며 배우 신다은 나이 1985년 1월 7일 만 31세로 임성빈 신다은 나이차이 2살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결혼하자

    후회 안 한다니까

     

    임성빈 학력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여 현재 한 건축사무소의 대표로 있다고 하는데요.

     

    유명 디자이너의 플래그십 스토어 인테리어 뿐 아니라 가수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 '견딜만해'의 아트 디렉터로도 활동 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훅 들어오는구나...

     

    방송관계자들에 의하면 임성빈은 배우 하석진과 같은 학교 출신으로 절친이며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홍석천과도 친분이 있는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센스는

    보여줄 여배우가 필요하지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신다은은 지난 2003년 방송된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14년차 배우입니다.

     

     

    희극인은 하나 있는데...

     

    이후 드라마 '뉴하트' '빛과 그림자' '아들 녀석들' '사랑해서 남주나' 등에서 열연했는데요.

     

    동그란 눈과 씩씩하고 밝은 이미지, 깜찍한 미소가 빛나는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혼 생활의 센스 신다은 ♥ 임성빈

     

    8월2일 (화) 저녁 8시 40분 방송됩니다

     

    특히 신다은은 지난 2014년 첫 방송된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의 타이틀롤을 맡아 이름 외에 '금복이'로도 이름을 알렸으며 드라마 영화 뿐 아니라 뮤지컬 연극까지 경험한 전천후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한편, 배우 신다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부부의 닭살 신혼은 이날 2일 오후 8시 40분 tvN '현장토크쇼 택시'를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