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스 박신혜 네일 손톱 논란?
    TV&연예 2016. 8. 9. 19:25

    닥터스 박신혜 네일이 쏘아올린 여배우 네일 검사

     

    SBS 월화극 '닥터스'가 드디어 시청률 20%대를 돌파한 가운데, 닥터스 여주인공 박신혜의 드라마 속 화려한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 네일아트가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닥터스 박신혜 네일이 쏘아올린 여배우 네일 검사"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오늘자 박신혜 손톱 디스패치 제공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닥터스에서 외과 의사 유혜정 역으로 나오고 있는 박신혜의 드라마 속 손을 클로즈업한 사진을 비롯 과거 방송되었던 의학드라마 여배우들의 손톱을 방송에서 캡처한 사진들로 마치 여배우의 손톱을 검사하는듯한(?) 내용들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닥터스 상처난 환자피부에 박신혜 핑크네일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특히 박신혜를 제외한 대부분의 배우들은 깔끔한 손톱을 자랑하고(?)있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일각에서는 보통 의료 현장에서 수술에 들어가는 의사들은 감염의 위험을 막기 위해 네일아트는 지우고 들어간다며 불만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아무리 드라마라고 해도 외과 의사 역할인데 네일아트는 현실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인데요.

     

    반면 박신혜 단지증 콤플렉스 때문은 아니겠냐며 일부 옹호하는 의견도 보이고 있습니다.

     

    닥터스 박신혜가 쏘아올린 의학드라마 네일아트 검사 이미지 출처 커뮤니티 더쿠 - 사진

     

    닥터스 박신혜 네일O (신경외과)

     

    뷰티풀마인드 박세영 네일O (신경과(내과))

     

    과거 한 연예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박신혜는 "가장 최근까지 고민했던 수술은 '단지증 수술'이에요. 제가 엄지손가락이 굉장히 뭉툭하고 못난 편이거든요. 엄지 손톱을 기르지 않으면 엄지 손가락을 공개하기가 조금 창피해요. 얼마 전까지 진지하게 고민했었는데, 이마저도 그냥 제 모습의 일부라 생각하기로 마음 먹고 있어요."라며 콤플렉스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닥터스 이성경 네일X

     

    단지증이란 손가락이나 발가락을 구성하는 뼈는 모두 존재하지만 이들 중 일부가 병적으로 짧은 질환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이러다 잠잠해 질 플로우였는데 "박신혜만 했다 VS 아니다 다른 의드에도 있었다" 의견이 분분한 나머지 한 커뮤니티에서 작정하고 찾아보았다고 하는데요.

     

     

    더블유 한효주 네일X

     

    다른 여성 배우들도 의학드라마 출연 시 네일아트를 한 적이 있다며 박신혜 비판은 과도하다고 지적하자 과거 의사 역을 맡았던 배우들의 손톱 클로즈업 이미지를 모은 게시물까지 등장하면서 논란이 가중되는 상황입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네일X

     

    최근 드라마 '닥터스'에서 깜찍하고 귀여운 역할로 활약중인 배우 문지인은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드라마 박신혜와 연기 호흡에 대해 "박신혜는 너무 완벽하다. 정도 많고 인간성도 좋아서 연기 호흡을 좋게 만든다"며 "마음을 따뜻하게 쓰다 보니 모든 상대역을 맡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며 박신혜를 칭찬하기도 했는데요.

     

    착하고 예쁘고 게다가 인성 좋기로 소문난 배우 박신혜가 사소하다면 사소할 수 있는 이런일로 구설수에 오르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매우 안타깝습니다.

     

     

    태양의 후예 송혜교 네일X

     

    지난 2001년 이승환의 '사랑하나요'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박신혜는 2003년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 아역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걸었는데요.

     

    단막극과 시트콤을 오가며 내공을 다졌고, 2007년 MBC '궁 S'를 통해 주연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였습니다.

     

     

    블러드 구혜선 네일X

     

    그러나 '궁 S'는 당시 4.7%라는 저조한 시청률로 막을 내렸고, 이후 남장여자 캐릭터로 돌아온 2009년 SBS '미남이시네요'는 장근석, 이홍기 등 당시 가장 '핫'했던 한류스타들과 호흡을 맞췄음에도 불구하고 9~10%를 오가는 시청률로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킬미힐미 황정음 네일X

     

    씨엔블루 정용화와 주연으로 나선 2011 MBC '넌 내게 반했어' 역시 6%의 시청률로 종영, 라이징스타 박신혜는 흥행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배우로 인식되기 시작했습니다.

     

     

    닥터이방인 진세연 네일X

     

    닥터이방인 강소라 네일X

     

    하지만 '미남이시네요'의 중국 인기에 힘입어 박신혜는 한류스타로 발돋움 할 수 있게 됐고, 이는 2013년 '상속자들'의 캐스팅으로 이어지면서 25.6%의 최종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해 최고 인기드라마가 되었는데요.

     

     

    메디컬탑팀 정려원 네일X

     

    메디컬탑팀 오연서 네일X

     

    '피노키오' 역시 12~13%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면서 흥행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응급남녀 송지효 네일X

     

    응급남녀 최여진 네일X

     

    브레인 최정원 네일X

     

     

     

    한편,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월화극 1위 자리를 지켜왔던 '닥터스'는 드디어 8일 방송 시청률이 21.3%(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 고지를 넘어섰는데요.

     

     

    산부인과 장서희 네일X

     

    닥터 깽 한가인 네일X

     

    외과의사 봉달희 이요원 네일X

     

    메디컬 드라마이지만 현실성을 갖고간다는 점이 '닥터스'의 장점으로 판타지적 요소보다는 인간과 인간 사이의 소통과 힐링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라는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뉴하트 김민정 네일X

     

    굿닥터 문채원 네일X

     

    종합병원 (남한)김정은 네일X

     

    이런 리얼한 설정들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면서 시청률 상승을 이끌고 있는데요.

     

    닥터스 포스터 SBS 제공 - 사진

     

    과연 '닥터스'의 시청률 고공행진이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