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병호 최지연 딸 공개
    TV&연예 2018. 7. 31. 12:02

    손병호 최지연 딸 공개

     

    배우 손병호가 47세에 얻은 막둥이 둘째 딸을 공개,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손병호, 한국 무용가 최지연 부부가 출연, 둘째인 막둥이 딸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손병호는 "돌만의 뭔가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이였다. 무당한테까지 찾아가서 기도할 정도였다. 그러다가 3개월 만에 생겼다"고 47세에 막둥이를 얻게 된 사연을 밝혔습니다.

     

     

    최지연 손병호 딸 지아가 집에 들어서자마자 손병호는 뽀뽀 세례로 딸 바보의 면모를 보였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최지연은 지아에 대해 "느닷없이 생긴 아이였다. 연습 끝내고 그냥 몸이 이상해서 테스트를 했는데 줄이 두 개였다. 하늘이 노랗게 보였고 바로 남편에게 문자를 보냈는데 '꿈은 이루어진다'라고 답이 오더라"고 말했습니다.

     

     

    손병호는 "능력 있지 않냐. 진짜 열심히 공격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나이 많은 아빠 손병호는 "아이와 놀아주기 위해 등산으로 몸을 단련한다. 걱정 없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이후 막둥이와 놀아주느라 지친 모습이 방송되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병호 최지연 부부는 지난 1993년 결혼,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데요.

     

     

    한편,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