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짱 송다예 김상혁 여자친구
    TV&연예 2019. 2. 26. 14:21

    얼짱 송다예 김상혁 여자친구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결혼 상대가 '얼짱' 출신 송다예로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송다예는 2010년대 싸이월드 미니홈피, 네이트 등에서 아름다운 미모로 '얼짱' '여신' 등의 수식어를 얻어 유명해졌는데요.

    송다예는 최근에도 계정 팔로워가 3만명이 넘을 정도로 인스타그램에서 여전히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송다예는 현재 여성 의류, 팩 등을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요.

    송다예 나이 1989년생으로 김상혁과는 6세 연하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송다예 인스타그램 - 사진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로 데뷔한 후 어리바리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는데요.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냈지만 지난 2005년 음주운전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후 10년의 자숙 시간을 거쳤습니다.

    이후 2015년 복귀, 현재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등에 출연 중인데요.

    김상혁은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예비신부 송다예와의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 김상혁은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자주 사소한 걸로 싸우고 헤어져도 봤는데 제가 그에게 연어처럼 돌아갔다. 헤어질 수 없어서 결혼하게 됐다. 제 자리인 것처럼 송다예에게 가게 되더라. 그래서 인연인가 싶더라"고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예비신부 송다예에게 '프러포즈를 어떻게 했느냐'라는 질문엔 "서로 캠핑을 좋아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프러포즈를 했다. 제가 오랫동안 끼고 있던 반지가 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준 100년 정도 된 반지인데 그 친구에게 껴주면서 '내 보물인데 남은 생에 계속 껴달라고, 남은 100년도 부탁한다'고 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송다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먼저 갑니다"라는 글을 게재한데 이어 김상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요.

    김상혁 역시 송다예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김상혁은 자신의 SNS에 "뒷모습도 이쁜 우리 어깡이. 듬직하다"는 글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송다예의 사진을 남기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앞서 김상혁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는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송다예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상혁은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상혁 송다예 예비부부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김상혁 소속사 측은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하며, 일반인인 신부 송다예를 배려해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한편, 김상혁은 4월 7일 서울 모처에서 6세 연하 송다예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사회는 김상혁의 초등학교 동창인 장성규 JTBC 아나운서가 맡고, 클릭비 멤버들이 축가를 부를 예정인데요.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