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정민 부인 뮤지컬 배우 김미혜 무용과 출신 아내
    TV&연예 2015. 11. 24. 20:16

    황정민 부인 뮤지컬 배우 김미혜 무용과 출신 아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배우 황정민과 김원해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김원해가 황정민의 아내이자 뮤지컬 배우 김미혜를 언급하면서 최근 방송된 '명단공개 2015' 슈퍼능력자 아내를 둔 스타 1위에 이름을 올린 황정민 아내 김미혜가 재주목 받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슈퍼능력자 아내를 둔 스타들'을 주제로 순위가 공개되었는데요.

     

     tvN 명단공개 2015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이날 1위에 이름을 올린 황정민의 아내 김미혜씨는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 출신으로 1991년 뮤지컬 '넌센스'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뮤지컬 '캣츠',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2010년에는 매니지먼트와 뮤지컬을 아우르는 샘컴퍼니를 설립해 현재 공연제작자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다음달 막을 올리는 오만석 황정민이 출연하는 뮤지컬 '오케피'를 제작하기도 했는데요.

     

     포탈사이트 캡쳐 - 사진

     

     

     

    현재는 황정민, 강하늘, 정상훈 등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황정민과 김미혜는 30여 년전 계원예술고등학교 동창으로 얼굴만 알고 지내는 사이였으나 이후 뮤지컬 '캣츠'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04년 웨딩마치를 올렸는데요.

     

    황정민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 당시 아내에 대해 "배울 점이 많고 충분히 그 사람의 존경할 부분이 많다"고 아내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배우 황정민과 김원해가 출연해 학창시절부터 오랜 우정을 쌓아왔던 황정민과 김원해가 서로의 이야기를 소탈하게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배우 김원해는 "어렸을 때는 다들 트레이닝복을 입고 추레한 무리 틈에서 정말로 예쁜 무용과 출신 학생이 있었다. '저런 애가 어떻게 나타났지' 싶을 정도였는데 그 사람이 바로 지금의 황정민 부인"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황정민은 "아내와 처음 데이트 할 때 저 멀리서 너무 이상한 옷을 입은 사람이 와서 설마했다"며 아내에 대한 디스로 폭소를 유발했는데요.

     

    황정민 김원해의 솔직담백한 유쾌한 입담은 오늘 저녁 8시 40분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