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캇툰 다구치 준노스케 탈퇴 내년 봄 쟈니스 퇴소 공지
    TV&연예 2015. 11. 25. 01:15

    캇툰 다구치 준노스케 탈퇴 내년 봄 쟈니스 퇴소 공지

     

    일본 남성 아이돌 그룹 KAT-TUN(캇툰)의 멤버인 다구치 준노스케가 4인 캇툰 마지막 음악방송에서 내년 봄 캇툰 탈퇴및 쟈니스 사무소 퇴소를 발표하면서 충격에 휩싸인 가운데, 쟈니즈 사무소(ジャニーズ事務所 ジャニーズじむしょ)측은 캇툰 그룹으로서의 해산은 예정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날짜로 쟈니스 웹사이트에서 캇툰 멤버인 다구치 준노스케가 내년 봄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한다며 공지했는데요.

     

     

    이어 내년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타이밍에 이런 발표를 하게 되어 응원해주시고 계신 팬 여러분께 사과드린다며 사죄의 말도 잊지않았습니다.

     

    쟈니스 웹사이트 캡쳐 - 사진

     

     

     

    캇툰은 일본의 남성 아이돌 전문 기획사 쟈니스 출신의 4인조 아이돌로 원래는 쟈니스 소속의 연습생을 지칭하는 쥬니어 6인을 모아 2001년에 동명의 그룹으로 결성 6인조로 데뷔하여 활동 하였으나, 후술할 사건으로 2010년에 아카니시 진, 2013년에 타나카 코키가 탈퇴, 올해에는 다구치 준노스케가 어제날짜로 탈퇴를 발표하면서 결국 3인조가 되었는데요.


    캇툰은 특이하게도 연습생 기간이 길어 쥬니어 시절부터 멤버 다수의 인기가 높아 정식 데뷔 그룹이 아님에도 오리지널 곡을 받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 하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TV아사히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하는등 오히려 캇툰의 전성기는 데뷔 전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였는데요.

     

     

    일본 남성 아이돌 그룹 캇툰은 2006년 3월 22일 정식으로 데뷔 싱글 Real Face를 발매하고 메이저 데뷔를 했으며, 현재 멤버로는 카메나시 카즈야, 다구치 쥰노스케, 우에다 타츠야, 나카마루 유이치가 활동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어제 날짜로 음방에서 4인 캇툰 막방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며 결국 다구치 준노스케는 탈퇴를 하게되었는데요.

     

    아래는 쟈니스 사무소의 공식입장입니다.

     

     

    방송에서 발표한 거라 더 충격이네요 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