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중기 송혜교 열애 사실무근 공식입장
    TV&연예 2016. 3. 21. 20:36

    송혜교 송중기 열애 사실무근 공식입장

     

    '태양의 후예'에 출연 중인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탤런트 송혜교(34) 측이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 중인 송중기(31)와의 교제설을 부인했습니다.

     

    소속사 UAA코리아는 "최근 온라인 및 SNS에서 돌고 있는 찌라시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며 "송중기와의 뉴욕 데이트는 굳이 해명할 필요도 없다. 송중기는 함께 작품을 마친 친한 동료이자 후배"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이는 팬들의 관심이라 생각하고 넘길 수 있다. 하지만 송중기 뉴욕 데이트와 함께 첨언된 스폰서 루머에 대해서는 참을 수 없다. 검찰 수사 결과 이미 허위 사실임이 입증된 사건을 왜 3년이 지난 지금 다시 확대 재생산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열애 사실무근 KBS 2TV 태양의 후예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또한 "해당 루머를 퍼트린 일부 네티즌을 이미 고소한 상태다. 몇몇은 조사를 받았다. 최초 유포자를 찾기 위한 수사도 의뢰했다. 스폰서 루머에 대해서는 절대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앞서 SNS 및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 찌라시가 확산되었습니다.

     

     

    해당 글에는 '친구가 뉴욕에서 유학 중인데, 송중기와 송혜교가 쇼핑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라며 "목격됐다는 것은 정말 오래된 일이다. 당시 휴가차 식사를 같이 했을 뿐"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0일 대만의 가수 겸 배우인 임심려와 열애 의혹을 받기도 했지만 이 역시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송중기 송혜교는 KBS2TV '태양의 후예'에서 송송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송송커플' 송혜교 송중기는 4월 홍콩 프로모션을 통해 방송 후 첫 동반 해외 일정에 나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