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혜선 세번째 결혼
    TV&연예 2016. 5. 2. 13:54

    김혜선 세번째 결혼

     

    배우 김혜선 세번째 결혼 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달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혜선(47)이 세 번째 결혼 소감을 전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혜선은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위키트리 채널을 통해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김혜선은 9살 연상 사업가인 예비신랑 이차용 씨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김혜선 이차용 웨딩화보 - 사진

     

    김혜선은 "저희가 결혼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가운데 결혼하는 거지만 그 동안의 모습보다는 살아오면서 우여곡절도 많이 겪었습니다. 좀 더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 보고 싶고, 좋은 사람을 만나서 한번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는 염원을 가지고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라고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많이 응원해 주시고 앞으로 살아가는데, 어떻게 살아가는 건지 답은 없습니다만 항상 서로 믿음을 갖고 의지하고 대화를 많이 하면서 앞길을 둘이 손잡고 걸어가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세요."라고 응원을 당부했습니다.

     

    김혜선은 예비신랑을 사랑스런 눈으로 바라보며 "여보, 잘 살아봐요"라고 말했고, 예비신랑은 믿음직한 모습으로 "잘 삽시다"며 화답했는데요.

     

     

    지난해 9월 김혜선은 이차용 씨와의 열애를 당당히 고백한 바 있습니다.

     

    당시에도 김혜선은 결혼까지 염두해두고 진지하게 만나는 사이라고 밝히는 등 예비신랑에 대한 상당한 신뢰감을 표했는데요.

     

     

    김혜선의 예비신랑은 세간에 알려진 것처럼 재력가가 아닌 평범하고 성실하게 개인사업을 하는 남성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차용 씨는 2014년 김혜선이 연말 시상식에 수상의 영광을 안았을 때 김혜선을 위해 꽃다발을 직접 준비해오는 자상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김혜선은 예비 신랑인 이차용 씨가 운영하는 업체 에코오가닉의 공동 대표로 이름을 올려 두고 있습니다.

     

     

    에코오가닉 홈페이지 회사 소개 코너에도 김혜선과 이차용 씨가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되어 있는데요.

     

    '내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나가는 에코오가닉을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글로 시작되는 에코오가닉의 회사 소개 코너에는 김혜선과 이차용 씨의 사진이 게재돼 있고 그 아래로 회사를 운영해 나가는 이들의 각오와 다짐의 글이 나옵니다.

     

    유튜브 영상 캡쳐 - 사진

     

    '5웘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

     

    그리고 그 아래 '에코오가닉 대표이사 김혜선 이차용'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김혜선은 앞서 두번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1995년 결혼했다 8년 만인 2003년 이혼했고, 2004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으나 3년 만에 또 파경을 맞았는데요.

     

    SBS 불타는 청춘 김혜선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비슷한 중년의

    사람들고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장 좋은 점은?

     

    뿐만 아니라 두 번째 남편과 헤어지며 양육권과 친권을 얻기 위해 17억원의 빚을 떠안은 사실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사랑에 솔직해야 할 나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는 김혜선은 1980~1990년대 하희라, 이상아와 함께 청춘스타로 이름을 날렸는데요.

     

     

    혹시나 중년의 열애설을

    이상하게 생각하지는 않을까

     

    김혜선은 한 방송에서 "두 번째 이혼을 결정하던 당시 나에게 오히려 '괜찮다'고 말해준 아들이 있어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다. 아들이 반대했다면 아마 용기를 내지 못했을 것이다"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당신이 기다리는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김혜선 커뮤니티 - 사진

     

    한편, 김혜선 세번째 결혼 깜짝 발표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며 간절한 염원을 드러내면서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5월6일 서울 근교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혜선 님 결혼 축하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