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현수 현지반응 활약 집중 보도
    스포츠 2016. 6. 4. 19:16

    김현수 현지반응 활약 집중 보도

     

    미 언론이 김현수의 활약을 집중 보도한 가운데, 김현수 현지반응 및 해외 네티즌 반응에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현수는 4일(한국시간) 미국 메릴랜드주의 볼티모어 오리올파크 앳 캠든야즈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 좌익수 겸 2번 타자로 출전, 4타수 3안타로 시즌 타율 3할9푼1리를 기록했는데요.

     

    커뮤니티 캡처 - 사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4일(이하 한국시간) 뉴욕 양키스전에서 4타수 3안타로 활약한 김현수가 볼티모어의 공격을 뜨겁게 달궈놓았다고 헤드라인으로 전했습니다.

     

    엠스플 뉴스 김현수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MLB.com은 '시범경기를 마칠 때만 하더라도 김현수가 6월까지 볼티모어의 일원으로 남을 것처럼 보이지 않았지만 지금은 팀이 지구 1위를 달리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양키스를 6-5로 꺾은 오늘밤, 김현수는 4타수 3안타를 치며 볼티모어의 성공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MLB.com은 "김현수는 베탄시스를 상대로 타석에 들어서기 전 스캇 쿨바 타격코치와 이야기를 나눴다. 쿨바 코치는 김현수에게 뒤로 물러서지 않고, 커브 또는 패스트볼 공략 필요성을 알렸다. 김현수는 패스트볼로 정했고, 중전 안타로 존스를 3루 진루시켰다"고 이날 경기 승부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MLB.com은 "시범경기에서 23타수 무안타 포함 45타수 8안타로 부진했던 김현수이지만 최근 10경기 중 9경기를 선발 출전했다. 시즌 17번의 경기를 선발 출전한 그는 3할9푼1리의 타율을 기록 중이며 7번의 2안타 이상 멀티히트를 쳤다"고 강조했는데요.

     

     

    벅 쇼월터 볼티모어 감독도 "클럽하우스의 모두가 김현수를 좋아한다. 그는 나라를 대표하는 부담을 안고 있지만 많은 선수들이 극복한 것처럼 매일 뛰고 있다"며 "그는 짧게 치는 것을 유지하지, 크게 치려하지 않는다. 많은 공에 대처할 수 있고, 실투를 놓치지 않는다. 승부처에서 김현수가 활약해줬다"고 칭찬했습니다.

     

     

    한편, 볼티모어는 이날 승리로 최근 3연승을 달렸고, 시즌 성적도 31승22패 승률 5할8푼5리를 마크했습니다.

     

    2위 보스턴 레드삭스(32승23패·.582)에 승차 없이 승률에서 앞서 아메라킨리그 동부지구 1위에 올랐는데요.

     

    김현수 3안타 영상 네이버 T캐스트 제공 - 영상

     

    <6월 4일> 김현수 H/L - 4타수 3안타 1득점 1삼진

     

    아래는 김현수 3안타 반응 해외 네티즌 반응입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