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종옥 나이 결혼
    TV&연예 2016. 8. 27. 19:04

    배종옥 나이 결혼

     

    배우 배종옥이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30여 년 동안 작품활동을 하며 겪었던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는 가운데, 배종옥 결혼 및 배종옥 남편 이혼 사유 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배종옥은 지난 1993년 모 항공사 항공기 조종사와 서울 청담동에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는데요.

     

    그러나 첫딸 채은이를 출산 뒤 이듬해 12월 남편과 합의 이혼했습니다.

     

    배종옥 커뮤니티 - 사진

     

    프로필에 따르면 배종옥 나이 1964년 5월 13일 만 52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배종옥은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자신의 이혼사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배종옥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당시 방송에서 배종옥은 "나는 결혼과 어울리는 것 같지 않다"고 말하며 결혼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이혼사실에 대해 "이혼한지가 꽤 오래 되었는데 기자들 중 일부는 내가 이혼한 사실도 모른 채 인터뷰하는 사람도 있다"며 속상해 하기도 했습니다.

     

    배종옥 이혼 사유 관련해 강호동은 "당시 이혼 원인은 성격 차이며 배종옥 씨가 고집을 부렸죠?"라고 질문하자 "어떻게 그렇게 본 것처럼 잘 아냐"며 성격차이가 이혼 이유임을 인정하기도 했는데요.

     

    배종옥은 지난해 2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 맏언니로 출연해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MBC 무릎팍도사 배종옥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인터뷰 때...

    전혀 공부를 안 해오는 기자들이 있다?

     

    당시 방송에서 개그맨 조세호는 "이혼 후에도 연애를 해 본 적이 있느냐"고 물었는데요.

     

    SBS 룸메이트 배종옥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누나는

    혹시 연애를... 해볼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이에 배종옥은 "당연히 있었다. 운명이 있으면 만나고 운명이 아니면 안 만난다. 내가 굳이 연애를 하겠다고 사람을 만나진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이를 들은 컬투의 정찬우는 "대시가 많을 것 같다. 너무 예쁘다"고 하자 배종옥은 "내가 좀 폐쇄적으로 산다. 아이가 있어서 혼자 산다는 생각은 별로 안 한다. 아이가 있는 것과 없는 건 다르다. 결혼을 한 것과, 결혼은 안 하고 혼자 있는 것하고는 또 다르다"고 말했는데요.

     

     

    운명에 따라

    흘러가듯 만나는 걸 원하지

     

    배종옥은 "앞으로 혼자 살 수 있을까 의문이긴하다. 좋은 사람 있으면 만나겠지만 없는데 굳이 만나려고 하진 않는다. 남자 없는 게 불편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굳이 결혼 때문에

    억지로 만나고 싶진 않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배종옥은 함께 연기했던 배우들 중 특히 김상중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아이가 있다는 게 아이가 없다는 거랑 굉장히 달라

     

    이유를 궁금해 하는 MC들에게 배종옥은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에서 상대역으로 나온 김상중의 뺨을 때리는 장면에서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세게 때린 나머지 웃음이 터져 NG를 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남자 없는 게

    불편하지 않아"

     

    뿐만 아니라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는 조인성이 휘청일 정도로 뺨을 때렸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겨주었는데요.

     

    또 배종옥은 "자신과 함께 연기했던 신인 배우들이 모두 다 잘된 것 같다"며 뿌듯해 했습니다.

     

     

    왕언니도 아직 불타는 청춘!

     

    영화 '질투는 나의 힘'의 박해일, '거짓말'의 이성재, '목욕탕집 남자들'의 김상중, '원더풀 마마'의 박보검까지, 신인시절 배종옥과 함께 연기를 했던 과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식사하셨어요 배종옥 SBS 제공 - 사진

     

    특히, 요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박보검에 대해 "보검이가 감정이 워낙 풍부하다보니 자기 장면 찍기도 전에 눈물을 흘리더라"라며 신인시절부터 남달랐던 그의 눈물연기 에피소드를 털어놨습니다.

     

     

    배종옥은 MC김수로, '방랑식객' 임지호와 함께 인천 장봉도로 여행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배종옥이 출연하는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오는 8월 28일 일요일 오전 8시 25분 SB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