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진 키 나이
    TV&연예 2016. 9. 22. 15:24

    서현진 나이 키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 출연진 라인업이 최종 확정된 가운데, 생애 첫 지상파 미니시리즈 주연으로 나서는 서현진 키 나이 등 프로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tvN '또 오해영'으로 연기력과 인기 모두 인정받은 그가 생애 첫 지상파 미니시리즈 주연으로 나서면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그녀는 밝고, 따뜻한 성품과 아픔을 지닌 '열혈 외과의사' 윤서정으로 변신합니다.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확인된 바에 따르면 그녀는 점프엔터테인먼트 소속에 1985년 02월 27일 만 31세로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학력 국악예술중학교 구정고등학교를 거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한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전작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그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또 한 번 섬세한 캐릭터 표현력을 발휘,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어 의사가 된 윤서정 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그외 한석규 유연석 주현 진경 임원희 등이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는데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후속으로 2016년 11월 7일부터 방영되는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이 시대의 '낭만닥터' 김사부와 그로 인해 성장하게 되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낭만 메디컬' 드라마입니다.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는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너희들은 포위됐다', '미세스 캅'을 만든 유인식 PD가 연출하며 '제빵왕 김탁구',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 이래'를 쓴 강은경 작가가 대본을 맡는데요.

     

     

    한편, 오는 11월 7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