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 대리기사 성추행 혐의 부인
    일상 2016. 11. 28. 12:04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 대리기사 성추행 혐의 부인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가 술에 취해 여성 대리기사를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힌 가운데,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 성추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 정 모 씨가 여성 대리기사를 性추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경찰이 조사중인데요.

     

     

     

     

     

     

    이날 2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 동작경찰서의 말을 인용해 "현직 프로야구 선수 26살 정모씨가 28일 새벽 대리기사 A씨를 운전하는 차 안에서 性추행했다는 신고를 받아 조사하고 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경찰 조사에서 현직 프로야구 선수 정 씨는 혐의 내용을 완강하게 부인하고 변호사를 선임하는 등 법적인 대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경찰은 현직 유명 프로야구 선수 정씨의 강제추행 혐의가 인정되면 입건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우완 정통파 투수로 지난 2008년 프로야구 구단에 입단한 정 씨는 앞서 지난해 6월 음주 사고를 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는데요.

     

     

    대리기사 성추행 프로야구 선수 J모 씨는 우완 정통파 투수로 지난 2008년 프로야구 구단에 입단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직 유명 야구선수 정 씨는 앞서 지난해 6월 음주 사고를 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은 바 있는데요.

     

     

    한편, 현직 프로야구 선수 대리기사 성추행 혐의로 조사받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 선수의 신상 및 정체에 야구팬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