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시호 톱가수 남자연예인 30년 L씨 누구
    일상 2016. 11. 3. 12:06

    장시호 가수 남자연예인 30년 경력 L씨 누구?

     

    '국정 농단'의 비선 실세로 지목된 최순실 조카인 장시호 연예인 인맥을 쌓고 있다고 알려진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이날 3일 라디오방송 인터뷰에서 최순실과 장씨가 연예계에 연루됐다고 밝히면서 장시호 관련 연예인 및 장시호 L모가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한 연예 매체에서 장시호 톱가수 L이 운영하는 요식업체에 자주 나타난다고 전해지면서 장시호 톱가수 누구인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 곳에서 장시호 남자연예인 및 여러 명의 스타들과 친분을 쌓았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연예계에 일을 하면서 CF감독 차은택 씨와 인연을 맺었다는 증거를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최순실과 차은택 사이의 연결고리를 했다는 추측이 일기도 했는데요.

     

    장씨는 최순실의 친 언니인 최순득의 딸이자 1990년대 중반 촉망받는 승마 유망주로 승마선수를 은퇴한 후 연예계 주변에서 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채널 A 뉴스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이날 3일 안 의원은 교통방송 라디오에서 "최순실 씨와 장씨가 연예계 사업에 침투를 많이 해있고 그들과 연계된 특정 연예인에게 특혜를 줬다"고 밝힌데 이러 "두 사람이 연예계 사업에 뛰어들어 연예계를 장악하려고 했던 정황들이 곳곳에서 발견된다"며 주장했는데요.

     

     

    그는 "10년 전 장씨의 모친인 최순덕 씨가 유명한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 축구단'을 다니면서 밥을 사주며 연예계에 자락을 쭉 만들어 놓았다"며 "지금은 애들도 다 아는 그분이 대표로 있는 대형기획사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그 기획사를 키워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최순실 씨와 오랜 친분이 있고 장 씨와도 아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며 "배경에 최순실의 힘이 작용했다"고 전했는데요.

     

    안 의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라고 보기에는, 그 정도 급의 가수들은 여러 명이 있다"며 "그런데 유독 그 가수만 싹쓸이하는 그런 행태가 지난 몇 년 동안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시사IN 제공

     

    이에 장시호 가수 30년 경력 중년 가수로 알려져 있는 장시호 연예계 인맥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장시호 가수 결혼 까지 할 뻔 했다는 루머도 돌고 있으며 상대는 데뷔 30년차 중견가수 L씨라는 설이 유력해 보이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앞서 지난달 2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장유진 가수 관계를 언급하며 수 년 전부터 톱가수L, 배우 겸 탤런트S, 톱가수 K 등의 연예인들과 아주 친한 사이였다고 보도하기도 했는데요.

     

    연예인 회오리 축구단 홈페이지 제공

     

    한편, 안 의원이 언급한 연예인 회오리 축구단은 33년의 전통을 자랑하며 방송인 강석이 단장을 맡고 있는 가운데 김흥국, 김범룡, 이병철, 임대호, 박종식, 김정렬, 홍기훈씨 등이 소속돼 있으며 톱스타 김수현의 아버지 김충원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