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부선 이재명 박주민 저격
    기타 2018. 8. 23. 19:02

    김부선 이재명 박주민 저격

     

    이재명 경기지사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이 경찰조사를 받은 후 '경고'를 날린 가운데, 경찰에 신변 보호 요청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2일 김부선이 피고발인 신분으로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에 출석했다가 30분 만에 진술을 거부하고 귀가한 가운데 SNS를 통해 심경을 전했는데요.

     

    김부선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악마 기자를 봤다. 들어갈 때 답변했고, 나올 때 수차례 같은 질의를 묻고 답하고, 결국 인신공격까지. 수모를 당했다"며 이날 겪은 일을 털어놨습니다.

     

    이어 "기자가 아니고 타락한 정치 기자 같았다. 마치 나를 범죄자로 특정하고 취조하는 일제시대 순사 같았다"고 덧붙였는데요.

     

     

    김부선은 또 "주진우 이재명, 국민 속인 대가 곧 겪게 될 것. 물론 각오하셨겠지만"이라는 내용의 글을 한 차례 더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에 한 네티즌이 택시 기사인데 어디든 모셔다드리겠다며 돕고 싶다는 의사를 표하자, 김부선은 "싫습니다. 이재명 무서워서 신변 보호 요청할 겁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답글을 달았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MBN 제공 - 사진

     

    다음 날인 이날 23일 오전 김부선은 또다시 페이스북에 "실컷 웃어라. 실컷 울 날이 올 것이니"라는 말과 함께 이재명 지사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변경하며 경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또한 김부선은 같은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5년 8월 22일 자신이 게재했던 글을 다시 올리며 "3년 전 동부지법 앞에서. 30년 전부터 대마초 비범죄화. 장자연 사건 진실 의혹. 아파트 관리 비리. 세월호 적폐 청산 등등 한평생 투쟁만"이라며 "실속도 없이. 딸 미안"이라고 글을 남겼는데요.

     

    이어 댓글을 통해 "사실은 박주민 변호사 고마워서 뒤로 천만 원 드렸다"며 "무죄 확신하셨고. 그러나 무죄는커녕 증인 신청조차 못 한. 결국 벌금만 민·형사 천팔백여만 원. 미안하다고 벌금 반 내준다고 했으나 마음만 받겠다고 거부했음. 세상에 믿을만한 정치인은 없는가"라고 밝혔습니다.

     

    김부선은 "강용석 변호사 선임하라며 천만 원 마눌 이름으로 보내옴. 무능한 패소 변호사"라고 일갈했는데요.

     

     

    김부선은 "재판 한 번 받지 못하고 전과자된 케이스 . 경찰 조사, 검찰 조사 때 아예 안 오거나 두 번은 조사 중 두 번 나가버림. 당시 모 검사가 내게 조롱함. 검찰 조사 때 가버리는 사람이 인권변호사 맞느냐고"라며 답답함을 호소했습니다.

     

     

    앞서 김부선은 2013년 3월 한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해 "장자연 사건 아시냐. 거기 소속사 대표가 저한테 전화해 대기업 임원을 소개해준다고 했다"고 말해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당시 김부선은 해당 논란에 관해 "내가 말한 대표는 장자연 소속사 전 대표 김모 씨가 아니다. 오래전 장자연의 소속사 대표였던 관계자 중 한 사람"이라고 해명했습니다.

     

     

    2016년 11월 대법원은 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김씨에 대한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김부선에게 벌금 500만 원을 명령한 바 있는데요.

     

     

    해당 재판의 1·2심 당시 김부선 변호인이었던 박 의원은 장자연 소속사 대표와 연예계 관계자를 증인으로 신청했지만 수취인 부재를 이유로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22일 오후 경찰 조사에 임했던 김부선은 30분 만에 진술을 거부한 채 경찰서를 빠져나왔는데요.

     

     

    김부선은 "이 지사를 법정에 세우기 위한 결정적 증거를 제출했다. 많은 변호사가 무료로 도와준다고 해서 9월 10일을 넘기지 않고 변호사 입회하에 고소장을 만들어서 다시 출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