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일상과 발자취...

  • 박병호 부인 이지윤 아나운서 출신 아내 숨은 조력자 눈길
    스포츠 2015. 11. 7. 10:57

    박병호 부인 이지윤 아나운서 출신 아내 숨은 조력자 눈길

     

    야구선수 박병호(29ㆍ넥센)가 포스팅금액 1285만달러를 수용하면서 메이저리그 진출이 눈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숨은 조력자인 그의 아내가 새삼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박병호의 포스팅금액은 타자 중 역대 최고 금액으로 화제가 되면서 박병호와 그의 아내인 아나운서 출신 이지윤 씨가 눈길을 모으고 있는건데요.

     

     

     

    박병호 아내 이지윤 씨는 중앙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6년 군 사관으로 임관했으며 이후 국군방송 앵커로 선발되어 활동하다 지난 2009년 중위로 전역했습니다.

     

    KBS2 풀하우스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여군 장교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다고 알려져 인터넷에서 한동안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아나운서 이지윤 씨는 이후 KBS N 아나운서, NS 홈쇼핑 쇼호스트, CJ오쇼핑 머천다이저 등으로 활동했으며 박병호와는 온라인 미니홈피를 통해 연락을 취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한 방송에서 아나운서 이지윤 씨는 "남편이 온라인 사이트 쪽지를 통해 내게 수줍게 고백했다. 당시 남편은 잘 나가는 선수가 아니었지만, 그 용기를 높게 샀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박병호와 이지윤은 4살차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한편, 넥센 히어로즈는 7일 메이저리그 구단이 박병호를 영입하겠다고 써낸 포스팅금액 최고 응찰액, 1285만 달러를 받아들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