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택시 신이 성형전 성형 수술후 달라진 최근모습
    TV&연예 2015. 11. 11. 09:56

    택시 신이 성형전 성형 수술후 달라진 최근모습

     

    배우 신이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연기로서 주목 받고 싶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과거 양악 수술 후 달라진 외모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용감한 직설녀' 특집으로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신이, 가수 솔비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신이는 “성형 후 비호감 이미지 탓에 캐스팅이 무산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과거 양악 수술로 인해 극심한 슬럼프를 겪었던 사연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배우 신이는 2011년 양악 수술을 해 인터넷에서 한동안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당시 신이가 수술한 병원 측에서는 신이의 양악수술 전후 사진을 공개하며 ‘배우 신이가 턱관절을 벌릴 때마다 심한 통증과 탈골을 호소하면서 양악 수술을 받게 되었다. 본 병원에서의 양악수술로 신이는 치아의 교합면이 가지런해지면서 건강을 되찾게 되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 후 변해버린 이미지 탓인지 신이는 연기활동을 할 수 없게 되었고, 이런 상황에 대해서 그녀는 ‘연기를 할 수 없는 것이 가장 힘들었다. 작은 배역이라도 얻으려 했지만 성형 후 생긴 비호감 이미지 때문인지 캐스팅이 번번히 무산되기만 했다. 내가 연기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힘들었다.’라고 자신의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신이 성형전후에 대해 관심이 급증하면서 양악수술 등 성형 수술 당시의 비포애프터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인형같은 외모를 얻었지만 완전 다른사람과 같은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신이는 2014년 드라마 단만극 스페셜 ‘수상한 7병동’ 출연 이후 현재는 2015년 10월 웹드라마 ‘도대체 무슨 일이야’에 출연해 활동중인데요.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40분에 방송됩니다.

     

    과거에는 자주 보이시던데, 요즘 뜸하긴 하시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