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효종 잭슨 블랑카 비하 발언 논란 해외팬들까지 비난
    TV&연예 2015. 11. 19. 16:01

    최효종 잭슨 블랑카 비하 발언 논란 해외팬들까지 비난

     

    개그맨 최효종이 그룹 갓세븐의 멤버 잭슨을 인종차별 적 발언으로 비하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비난이 일고있습니다.

     

    최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컴백 기념 라이브 ‘올 데이 EXID 선더파티'(이하 선더 파티)에 EXID 하니와의 친분으로 그룹 갓세븐 잭슨이 참석했는데요.

     

     

     

    이날 MC최효종은 갓세븐 잭슨에게 “EXID와 어떤 친분이 있으며 어떻게 친해진건지 소개 좀 부탁드린다”고 질문했고, 이에 잭슨는 “저랑 하니 누나 정글 갔다 와서 친해졌어요. 지금 음원 내는데 누나 그냥 뭘 해도 최고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잭슨은 “음악이 어떠냐”고 묻는 질문에 “누나가 계속 나오는데 너무 섹시해서 음악이 잘 안 들렸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는데요.

     

    유튜브 영상 화면 캡쳐 - 사진

     

     

     

    MC 최효종이 홍콩 출신 멤버 잭슨의 어색한 한국어 말투를 듣고 '블랑카'라고 부른게 문제의 발단이 되었습니다.

     

    블랑카는 과거 KBS2 오락 프로그램 ‘폭소클럽’의 ‘블랑카의 이게 뭡니까’라는 인기 코너인 외국인 노동자 캐릭터로 한편으로는 외국인 비하의 의미로도 쓰인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페이지 캡쳐 - 사진

     

    어눌한 한국어 발음과 억양에 '블랑카'라며 비하하는 듯한 발언을 하면서 해당 동영상이 유튜브에 게재되자 해외네티즌들까지 가세해 사과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MC Choi Hyo Jong's derogatory term towards GOT7 Jackson "You're a blanca"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ziY8BwMRqyU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갓세븐(GOT7)의 신곡 '고백송' 티저 영상을 오픈했는데요.

     

    갓세븐은 오는 23일 리패키지 앨범 '매드 윈터 에디션(MAD Winter Edition)'을 발매하며 앨범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가 수록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