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병지아들사건 피해자 누구?
    일상 2016. 1. 26. 11:52

    김병지아들사건 피해자 누구?

     

    김병지아들사건 관련 폭력 논란에 관한 김병지 해명 기자회견이 열린 가운데, 일방적 폭행이 아닌 쌍방과실이라는 주장에 김병지 아들 학교폭력사건 전말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 순천 월등농원 볼풀장에서 김병지의 9세 아들 김태산과 친구 A군 사이에 다툼이 있었는데요.

     

     

     

    이에 학교폭력 피해자의 어머니는 SNS를 통해 "10월 15일 초등학교 2학년 아이가 체험학습에서 가해 아동에게 얼굴을 긁혀서 전치2주의 진단서를 끊었다"며 "다음날 가해 아동이 수업 중에 다른 아이를 또 폭행해서 나를 포함해 세 엄마가 학폭위(학교폭력위원회)를 열어 달라 요청했다"고 전했습니다.

     

     YTN 뉴스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이어 "그런데 오늘 가해자 엄마가 가해자와 피해자가 바뀐 채 학폭위가 열려 억울하다며 시청에 민원을 넣었다고 한다"며 "가해학생 아빠는 전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이라 벌써 지역신문 기자들이 학교로 다녀갔다고 하는데 몇 번이고 글을 올릴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안 올린 게 후회된다"고 고발했는데요.

     

    또한 "학폭위 열린 다음다음날, 가해엄마는 다정한 사진과 함께 '이제 울지말고 억울해 하지도 말고' 하며 피해자인양 글을 올려서 기겁했다"며 "축구선수인 아빠를 닮아 그 아이가 덩치도 크다. 1학년부터 꾸준히 맞아왔지만 전학간다는 말에 참고 참았다"고 가해학생의 아버지를 짐작케 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덧붙여 "담임선생님도 1학기부터 시달릴 대로 시달리다가 어제는 급기야 스트레스로 쓰러지셔서 응급실 갔다가 지금 병원 입원 중이라고 한다"며 "우리 아이 사건 당일 사진 올린다. 평소에도 많이 괴롭힘 당했고 반 아이들 전체가 안 맞은 애가 없다"고 주장했는데요.

     

     

    한편, 김병지가 기자회견에서 공개한 목격 아이의 녹취록에 따르면, 피해 아동 어머니의 주장과 다르게 김병지의 아들 역시 A군으로부터 폭행을 당한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또한 김병지 아들에게 입은 상처라던 또 다른 피해 아동 B군의 상처는 B군의 형에 의해 생긴 상처로 밝혀졌습니다.

     

     

    김병지는 현재 A군의 부모와 같은 학급의 학부모, 담임교사, 학교장 등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상태로, 진실이 무엇인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김병지 아들 피해자 관련해서 피해자가 누구인지..학교폭력 가해자가 과연 김병지 아들이 맞는지 김병지 사건 및  김병지 아들 사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