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미연 손석희 동영상(feat뉴스룸)
    TV&연예 2016. 2. 19. 14:09

    이미연 손석희 동영상(feat뉴스룸)

     

    JTBC 뉴스룸에는 이미연이 문화초대석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이미연 뉴스룸 소신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월18일 영화 '좋아해줘'(감독 박현진)로 3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이미연이 JTBC '뉴스룸'에 전격 출연했는데요.

     

    손석희 이미연 - 사진

     

    이날 방송에서 이미연 나이 1971년생 돼지띠, 마흔여섯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JTBC 뉴스룸 이미연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이어 손석희 앵커는 이미연을 "책받침 세대의 여신"이라고 소개하며 이미연의 필모그래피와 과거 인터뷰를 되짚으며 대담을 시작했는데요.

     

    이미연은 '좋아해줘' 출연 계기를 묻는 질문에 "행복해질 수 있는 작품을 선택했다. 나 스스로도 행복해지고 싶었고, 관객 분들께도 행복감을 주고 싶었다"고 밝히며 "영화를 보고나니 사랑하고 싶어졌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이미연은 "여배우로서의 고민이 뭐냐"는 손석희의 질문에 "나는 사실 그런 의문이 든다. 남자 배우에게는 남자배우란 말을 쓰지 않는데, 여자배우에겐 여배우란 말을 쓴다"며 "아마 여배우에게는 어떻게 그걸 잘 이용하면 배우 생활을 편안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난 그런 표현이 맘에 들지 않는다"고 남다른 소신을 밝혔는데요.

     

     

    한편, 이미연이 배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과 함께 출연한 영화 '좋아해줘'(감독 박현진·제작 리양필름)는 SNS에서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지난 17일 개봉되었습니다.

     

    40대 중반 이미연 여배우로서의 고민은? 네이버 tvcast 제공 - 이미연 손석희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