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나 남편 사망 루머
    TV&연예 2016. 5. 9. 14:14

    이수나 남편 사망 루머

     

    배우 이수나가 갑자기 쓰러진 뒤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수나 남편 사망 루머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나는 과거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남편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당시 방송에서 이수나는 남편의 '사망설'과 관련 과거 한 커뮤니티의 잘못된 루머로 남편이 사망설에 돌았지만 이날 남편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루머설에서 벗어났습니다.

     

    이수나 커뮤니티 - 사진

     

     

    배우 이수나는 지난 4일 오후 갑자기 쓰러져 서울의 한 병원으로 후송되었는데요.

     

    이수나의 딸은 지난 7일 KBS 2TV '연예가중계'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어머니가 갑자기 쓰러지셔서 너무 놀랐다"며 "중환자실에 있고 아직 의식을 찾지 못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이수나는 평소 고혈압으로 인해 다양한 약을 복용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KBS 2TV 연예가중계 이수나 방송 호면 캡처 - 사진

     

    이수나, 중환자실 긴급 이송

     

    이수나는 과거 JTBC '건강의 품격'에서도 건강 이상이 감지된 바 있습니다.

     

     

    최근까지도 건강한 모습이었던 이수나

     

    당시 방송에서는 평소 움직이기 싫어하고 짠 음식을 좋아하며 매일 밤 야식과 과도한 음주를 즐기는 생활습관이 이수나의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지적했는데요.

     

     

    이수나는 과거 한 방송에서 움직이기를 싫어하고, 산책을 나가서도 걷기보다는 의자에 앉아 오래 쉬는 등 적은 운동량을 보였으며, 짠 음식을 좋아하고 매일 밤 야식과 함께 과도한 음주를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재상태?

     

    갑자기 쓰러지셔서 저희도 너무 놀라서..

     

    건강검진 결과 그녀는 혈액 순환과 하지 순환에 문제가 있었으며 왼쪽 무릎에서는 관절염 초기 증상들이 발견되어 퇴행성관절염 판정을 받은 것으로 밝혀진 바 있는데요.

     

     

    의식은 찾으셨어요?

     

    아직이요

     

    이수나 딸은 9일 한 매체에 "오늘까지도 의식을 찾지 못하고 중환자실에 계신 상황이고, 큰 차도가 없어 걱정이다"라며 "고혈압이 원인이며 병원에서는 일단 1주일동안 병세를 지켜보자고 하셨다. 위독하신 것은 아니라고 믿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중환자실에 계속 있는 건가요?

     

     

    이어 "어머니가 평소 매우 건강하셨기 때문에 갑작스런 증상에 가족들도 더욱 크게 놀란 상황"이라고 덧붙였는데요.

     

     

    (병원에서) 혈액순환이 안 된다고~ 면역력도 떨어지고

     

    이수나는 평소 고혈압 진단을 받아 많은 약을 복용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일 또한 혈압 문제로 인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고혈압 등 많은 약을 복용했던 이수나

     

    한편, 이수나는 고려대 법대 출신으로 지난 1980년 MBC 탤런트 특채로 데뷔했는데요.

     

     

    쓰러진 원인은 고혈압

     

    MBC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양촌리 부녀회장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으며,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선 개성댁을 연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수나님 무사히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