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란 키 몸매
    TV&연예 2016. 8. 30. 12:12

    호란 키 몸매 프로필

     

    가수 호란이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가운데, 합의 이혼으로 분쟁 없이 마무리 했다는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나오면서 호란 몸매 및 키 프로필 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호란의 본명은 최수진으로, 호란 나이 1979년 7월 5일 출생했는데요.

     

     

    1998년에 연세대학교의 MIDI 음악 동아리인 MAY에서 활동을 했고, 2004년에 클래지콰이 1집 앨범 'Instant Pig'로 데뷔했습니다.

     

    포털사이트 호란 프로필 캡처 - 사진

     

    호란 본명 최수진 가수

     

    출생   1979년 07월 05일 (만 37세)
    신체   164cm, B형 그룹클래지콰이, 이바디
    학력   연세대학교 심리학, 불어불문학(학사),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소속   지하달 프로덕션
    데뷔   2004년 클래지콰이 1집앨범 'Instant Pig'
    사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미니홈피, 인스타그램

     

     

    호란은 라디오 DJ와 영화와 음악 관련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방송인으로도 활동했는데요.

     

    2008년 '호란의 다카포'라는 책을 쓰며 다재다능함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2008년부터는 대한민국의 음악 그룹인 이바디의 멤버로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다음 달 2년 만에 클래지콰이로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지난 2010년 9월에는 르페 언더웨어 화보에서 호란은 호피무늬 속옷을 입고 구릿빛 피부를 드러내며 관능미를 뽐내 시선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과거 르페 모델로 활동했던 '클래지콰이'의 여성 보컬 '호란'은 당시 촬영을 통해 스타일 변신을 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여인으로의 변신을 보여주는 이번 화보가 온라인에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신선하다라는 반응 일색이었는데요.

     

    호란 화보 르페 제공 - 사진

     

    한편, 2013년 3월 3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한 호란은 최근 결혼 3년 만에 협의이혼을 했습니다.

     

     

    플럭서스뮤직(이하 플럭서스)은 30일 "호란은 약 한 달 전 합의하에 이혼 절차를 끝냈으며, 이 과정은 민, 형사상 분쟁이나 갈등 없이 차분하게 마무리 됐다"고 밝혔는데요.

     

     

    소속사는 "우선 이혼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며 호란은 자신을 사랑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 사실을 알리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했다"며 "하지만 자칫 일반인으로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상대방에게 어떤 방식으로도 피해를 줄 수 있음을 무엇보다 우려했다. 오랜 시간 교제와 3년간의 결혼 생활을 통해 쌓아온 서로에 대한 인간적인 신뢰와 최소한 예의를 지키고 싶기 때문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 같은 까닭에 언론 보도 이후에야 해당 사실에 대한 입장을 밝히게 된 것에 이해와 양해를 바란다"며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한 이후 현재까지도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누구보다 가장 적극적으로 응원하며 지내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더 나은 삶을 위해 두 사람이 오랜 고민과 대화 끝에 내린 선택인 만큼 넓은 이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이혼에 대한 일방적인 주장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호란은 향후에도 정상적으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음악활동에 보다 적극적으로 매진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당당하게 사람들앞에서 연애하던 호란!

     

    안타깝습니다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