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하나 몸매 걸그룹 출신 배우
    TV&연예 2016. 9. 27. 19:20

    박하나 걸그룹 출신 배우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박하나가 악녀 이미지를 넘어서 끼 넘치는 흥부자 매력을 선보이는 가운데, 지난해 공개한 박하나 몸매 화보와 최근 자신의 SNS에 공개한 비키니 수영복 인증샷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달 14일 인스타그램에 "#LasVegas #휴식 #여름휴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는데요.

     

    인스타그램

     

    미국으로 여름 휴가를 떠난 것으로 보이며 선베드에 누워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모았습니다.

     

    SURE 제공 - 사진

     

    특히 노란색 비키니 수영복 상의에 독특한 패턴의 수영복 하의 차림으로 선글라스도 쓰고 늘씬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녀는 앞서 지난해 2월 패션매거진 슈어 화보 모델로 나서기도 했습니다.

     

    당시 화보에 촬영에서 심플한 블랙 의상들을 세련되게 소화하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이날 27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드라마 '압구정 백야'의 주연 '야야' 역으로 임성한 작가의 '마지막 신데렐라'로 주목받아온 그가 숨겨온 예능감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과거 가수 출신임을 고백하며 핫한 걸그룹 댄스 메들리를 선보여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뿐만아니라 '먹방의 신'만 한다는 닭다리 한 입에 넣고 뼈 발골하기 기술을 선보이며 흥 넘치는 반전 매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밖에도 얼마 전 함께 드라마 출연을 한 이유리의 '입만 다이어트'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지난 2003년 혼성그룹 퍼니(FUNNY)1집 타이틀곡 '고백'으로 데뷔 이후 '청량음악'으로 활동한 그녀는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MBC '투윅스', '미스코리아', '기황후'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2014년 MBC 일일특별기획 압구정 백야 여 주인공 백야 역에 캐스팅 되면서라고 하는데요.

     

    비디오스타 MBC 에브리원 제공

     

    얼마전 종영한 일일드라마 KBS 2TV 드라마 '천상의 약속' 장세진 역인 백도그룹 박회장의 손녀 장경완의 딸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