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지웅 전처 이혼한 이유
    TV&연예 2016. 10. 17. 19:32

    허지웅 이혼한 이유

     

    변영주 감독이 허지웅 처 이혼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허지웅 이혼이유 언급한 과거 방송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2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자신의 이혼 사유와 전 처에 관해 이야기를 털어놓은 그의 발언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데요.

     

     

    당시 그는 "다시 결혼한다면 전 처랑 하고 싶다. 훌륭한 사람이다"며 "내가 결혼생활을 못했다. 애도 안 낳고 혼인신고도 안 하겠다고 전처에게 말했다. 그러니 미래에 대한 희망이 보이지 않았던 듯 싶다"고 고백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제가 잘못을 확실히 한 것 같아요

     

     

    전 처와 5년 동거한 뒤 결혼해 불과 1년 만에 이혼한 그는 "이혼하자고 했을 때 무릎 꿇고 빌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또한 "결혼은 안 할거다"라며 앞으로 재혼할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밝힌 바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지인들을 불러 홈파티를 준비하는 그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그가 전처에 대해 언급하자 변영주 감독은 "네가 말을 꺼냈으니 얘기하겠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변영주 감독은 그의 전처에 대해 "정말 괜찮은 친구였다. 네가 이혼했을 때 네 인생은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변영주 감독은 "다시 안정적인 세계로 못 올 것 같았다. 그 친구는 아마 친구들과 이혼을 잘 한 선택이라고 농담할지도 모르겠다"고 속내를 드러냈습니다.

     

     

    이에 그는 "내가 결혼했던 사람인데 괜찮았지"라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한편, 연예계 대표 노총각들의 속사정을 담은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