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린 쌈디 냉부 루머TV&연예 2016. 12. 8. 11:38
아이린 쌈디 냉부 루머 재조명
레드벨벳 아이린이 배우 박보검과의 열애설을 해명한 가운데, 과거 쌈디 아이린 루머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그는 끊임없이 연애하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타블로는 "요즘에는 '쌈' 탄다고 할 정도다"라며 그가 '홍대 썸 타는 남자'의 대표 주자라는 루머에 힘을 실었습니다.
이에 그는 "요즘도 주변에 많다. 끊이지를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사실 연애를 멈춰본 적이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는데요.
JTBC 예고 영상 캡처 - 사진
누굴까요~?
사랑꾼 래퍼
지금도 연애 중?
당시 방송 이후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쌈디 I'라는 키워드가 올라왔고 'I'가 그녀를 지칭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까지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이후 음악방송에서 박보검이 농담을 할 때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박보검이 반응을 보인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는데요.
그러나 이는 루머로 종결난 바 있으며 두 사람은 관련이 없는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JTBC 방송 화면 캡처
요즘은 썸 대신 '쌈'탄다는
표현을 쓰죠!
홍대의 썸타는 남자 대표?
그녀는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에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박보검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쌈(?)들이
요즘도
주위에 많이...
후훗
뭐... 끊이질 않죠!
이날 그는 MC들로부터 박보검과의 열애설에 대해 질문 세례를 받았습니다.
부럽~
야~!
사실 연애를 멈춰본 적은 없어요!
이에 대해 "열애설이 난 줄 몰랐다" "열애설이 없었던 것 같다"며 어리둥절했는데요.
내가 알고 있는 그분들(?) 중
누구라고 해야 하는 거지?
MC 규현은 "열애설이 있었다. 팬픽도 있다"고 전했고, 인터넷을 하지 않아 사정을 모른다는 그녀는 김구라가 "속 편하게 사시네"라며 웃었습니다.
MBC 방송 화면 캡처
K본부
음악방송 MC를 본 두 사람
또 '박보검 미담'에 대한 질문애에는 "아시다시피 매너가 좋고, 계단이 있으면 손을 잡아 줬다"며 "잘 드시더라"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멍...
열애설이 없었던 것 같은데...
한편,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따뜻한 사람이 좋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일중 아나운서 키 학력 학교 (0) 2016.12.10 이대호 아내 직업 신혜정 부인 (0) 2016.12.08 서지혜 최자 연관검색어 (0) 2016.12.08 김윤석 무릎 담요 발언 사과 (0) 2016.12.05 유재석 손금 영상 (0) 2016.12.03 댓글